}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7/16(토) 카스온라인 임시점검 종료 및 임시점검을 통한 조치 안내
2022.07.16 16:02 조회 : 20489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팀입니다.  

먼저, 즐거워야 할 주말 오후에 카서 여러분께 원활하지 못한 서비스로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점검 내용 및 점검을 통한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 점검 일시 
- 2022년 7월 16일(토) 오전 11시 50분부터 오후 4시까지 (4시간 10분) 

 ▪ 점검 내용 
- 테스트 계정 블럭 처리 및 삭제 (완료)
  1. 경매장으로 거래된 물품 회수
  2. 물품 회수로 인한 마일리지 최종 거래가 3배로 복구
  3. 마일리지 경매 1주일 연장 
  4. 원활한 서비스 제공하지 못한 사과에 따른 보상 지급 
      7/16(토) 점검 후 ~7/21(목) 점검 전 접속 시 수호의 빛 100개, 1만 마일리지, 무기 강화 경험치 200 5개 지급
  5. 점검으로 인한 사과 보상 지급: 에픽 해독기 10개

 ▪ 보상 대상 (에픽 해독기)
- 7/14(목) 점검 후 ~ 7/21(목) 점검 전까지 접속하는 모든 카서님들께 지급됩니다.
  (7/16(토) 오후 4시 이전 생성 넥슨아이디에 한함)
 
 ▪ 조치 상황
1. 대만 인플루언서에 대한 후속 조치 예정사항
- 금번에 발생한 행위는 대만 운영사와 사전 협의된 규정을 무단으로 위반한 행위로서, 대만 운영사에서도 인플루언서와의 제휴를 해지하고, 추가적인 제재를 요청하였습니다. 

2. 경매장으로 거래된 물품 회수
- 해당 인플루언서를 통해 부당하게 거래된 물품 전부를 회수 조치하였습니다.

3. 물품 회수로 인한 마일리지 복구
- 총 59명 / 1인 평균 319,273마일리지를 복구하였습니다.

대만의 경우 한국보다 업데이트가 2주 가량 늦기 때문에, 사전 마케팅의 일환으로 한국 서버에서 미리 최신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계정 권한을 제공하였으나, 이는 운영적으로 미흡한 판단이었습니다. 
테스트 계정으로서 지급받은 아이템을 개인의 자산으로 인식하고 경매 거래품으로 사용하는 것은 사전 협의된 제휴 정책을 위반한 행위이고 
해당 이슈가 파악되자마자 즉각 계정 삭제 조치를 진행했으나, 계정 관리 부족 및 운영 미흡으로 금번의 상황을 야기시키고 카서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금번을 계기로, 테스트 계정 이용 규범에 대해 전반적으로 재 정립하고, 동일 이슈가 재발하지 않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실망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모쪼록 카서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카스온라인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카서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