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새로운 Classic 버전 무기 와 기념일/계절 무기와 클래스 를 제안드립니다.
2024.02.16 05:38 조회 : 149
Lv. 74terran솔져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새로운 Classic 버전 무기 와 발렌타인데이 와 화이트데이 기념 무기와 클래스 를 추가하는것을 제안드립니다. 

Classic 버전 무기로 AK-47 60R(좀비 히어로 모드의 사이드킥 무기중 하나) 과 크로스보우 가 Classic 버전 무기로 나왔는데요
나머지 사이드킥 무기들인 [듀얼 MP7A1] 과 [듀얼 데저트이글] 과 [듀얼 나타나이프] 도 Classic 버전 무기로 추가되고
컴파운드 보우 도 Classic 버전 무기인 컴파운드 보우 Classic 으로 추가됐으면 좋겠습니다.

기념일 을 기념하는 무기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무기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할로윈 같은 기념일 을 기념하는 무기들과 클래스들 도 추가했으면 하고
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을 기념하는 무기들과 클래스들 도 추가됐으면 합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화이트데이 에디션, 할로윈 에디션, = 기념일
스프링(봄) 에디션, 썸머(여름) 에디션, 어텀(Autumn, 가을) 에디션 = 계절

크리스마스 에디션 무기가 눈, 얼음 을 컨셉으로 한다면(대표적인 예시로 스노우탄 을 쓰는 MG36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프링 에디션 무기 = 벚꽃, 썸머 에디션 무기 = 해, 햇빛(태양), 물총(여름철에 물을 넣고 쏘는 물총싸움 해서),
아이스크림(여름철에 아이스크림 즐겨먹음), 어텀 에디션 무기 = 낙엽 을 컨셉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무기는

BOUNCER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OR BOUNCER 화이트데이 에디션

BOUNCER 는 샷건 계통의 무기지만 벽이나 엄폐물에 발사체를 도탄 시켜서 공격할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BOUNCER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은 발사체 로 초코볼 을 발사하며
벽이나 엄폐물에 충돌하면 충돌한 부분에 초콜릿의 흔적이 남습니다.

BOUNCER 화이트데이 에디션은 발사체로 사탕 을 발사하며
벽이나 엄폐물에 충돌하면 충돌한 부분에 사탕이 깨진 흔적이 남습니다.

컴파운드 보우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OR 컴파운드 보우 화이트데이 에디션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초콜릿 화살을 사용하고 화이트데이 에디션은 사탕 화살을 사용합니다.

M32 MGL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탄 을 사용하는 6연발 유탄발사기 입니다.
유탄이 터질때 초콜릿이 튀는 효과가 발생하며 외형은 초콜릿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무기입니다.

택티컬 나이프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바(얇고 넓적한 그 직사각형 초콜릿) 를 던지는 무기입니다.
벽이나 엄폐물에 맞은 모습은 얇고 넓적한 초콜릿이 녹아서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듀얼 카타나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 재질의 두자루의 검 입니다.
휘두를때 초콜릿 가루가 흩날립니다.

MG36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탄 을 발사하는 기관총 입니다.

M2 거치형 중기관총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탄 을 발사하는 기관총 입니다.


K1A 기관단총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탄 을 발사하는 기관단총 입니다.
B모드 로 스컬-6 기관총 처럼 조준합니다.

AT4CS 유도탄 대전차포 빼빼로데이 에디션 = 초콜릿 과 과자를 발사하는 무기입니다. 
A모드로는 갈색 초콜릿 과자를 발사하며 B모드 로는 화이트 초콜릿 과자를 발사합니다.

듀얼 카타나 빼빼로데이 에디션 = 갈색 초콜릿 검 과 화이트 초콜릿 검 으로 이루어진 두자루의 검 입니다.

트리플 바렐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 산탄을 발사하는 샷건 입니다.
B모드 전탄발사 는 허공에 초콜릿을 흩뿌립니다. 

JANUS-5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초콜릿 탄을 발사하는 무기입니다.
B모드 는 화이트 초콜릿 탄 을 발사합니다.

RPG-7 화이트데이 에디션 = 막대사탕을 발사하는 무기 입니다. (막대기에 구슬같은 사탕이 붙어있는 그 막대사탕)

듀얼 톰슨 시카고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 두자루의 톰슨 시카고에 초콜릿탄 을 발사하는 무기입니다.

듀얼 MP7A1 화이트데이 에디션 =  캔디탄(사탕 탄환) 을 발사하는 두자루의 MP7 입니다. 

MG3 화이트데이 에디션 = 사탕 탄환을 발사하는 기관총 입니다.
상부에 조준기가 달려 있으며 B모드로 정밀한 조준이 가능하며 상부에 장착된 조준기는 사탕 재질 입니다.

일반좀비 화이트데이 버전 스킨 = 왼손에는 사탕꾸러미를 오른손에는 막대사탕을 들고있습니다.

발렌타인 트래커(X 트래커 의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무기) = 초콜릿탄 을 발사하는 무기입니다.
B모드 로 사격 명중시 화이트 초콜릿에 맞은 흔적이 생기며
B모드 의 조준을 풀어서 발사체가 날아갈 시 화이트 초콜릿 발사체가 날아갑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