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카온할게없네
2021.04.04 22:26 조회 : 716


오늘 스팅핑거 끝내고 일단

짭퓨얻었으니깐 그거도 구상한거 스케치끝

원래 오늘 점심쯤에 색칠끝내려고 했는데

짭퓨가 너무 재미있어서 정신차리고보니 지금임...

그런데 그리다가 또 카온할거같음 짭퓨 너무 재미있음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