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랜덤룰 뭔 생각으로 낸거냐
2021.04.04 21:55 조회 : 766
진짜 이것만큼 개빡치는 모드없음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안하면 그만인걸 Lv. 1039 어르라 2021.04.05
  • 전 디렉터 피셜 렌덤룰은 신작 게임모드나 기존 게임모드 수정정 실험용 이벤트 모드라 카던데요... 모든 지역서버에 다 적용되는 모드ㅇㅇ... Lv. 86 유령넴e 2021.04.05
  • 좀풍 레버넌트 좀비가유리한판 떡질한 모드 그러다한두판 인간이유리하다? 응 좀비들잠수 Lv. 834 파스텔유이 2021.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