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CSO 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다이어리
게임정보
가이드
게임소개
조작법
레벨
NEXON NOW
카스온라인TV
기록실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전략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설문조사
스튜디오 홍보
클래스 월페이퍼
크리에이터
크리에이터 소개
크리에이터 공지
고객지원
게임다운로드
1:1문의하기
2차 비밀번호 초기화
비매너 채팅 /
불법 프로그램 신고
스튜디오 웹
STUDIO WEB
게임스타트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랜덤룰 뭔 생각으로 낸거냐
2021.04.04 21:55
조회 :
766
이전글
카온할게없네
2021.04.04
다음글
마우스 감도 질문좀요
2021.04.04
Lv. 668
빈댜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진짜 이것만큼 개빡치는 모드없음
주소복사
게시물신고
글쓰기
목록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댓글 : 3
안하면 그만인걸
Lv. 1039
어르라
2021.04.05
전 디렉터 피셜 렌덤룰은 신작 게임모드나 기존 게임모드 수정정 실험용 이벤트 모드라 카던데요... 모든 지역서버에 다 적용되는 모드ㅇㅇ...
Lv. 86
유령넴e
2021.04.05
좀풍 레버넌트 좀비가유리한판 떡질한 모드 그러다한두판 인간이유리하다? 응 좀비들잠수
Lv. 834
파스텔유이
2021.04.04
처음
1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