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지금 디블vs파천 뭐가더좋냐?
2021.04.05 01:23 조회 : 995
상향 받기전은 파천이 더좋긴 한거같은대 지금은 파천이랑 디블 둘다 비슷비슷한거같은대 니들이보기앤어떰??? 보이드랑 조합은 당연히 파천이더좋은거알고 없다고 칠때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9
  • 고인물한텐 파천이 좋고 초보자한텐 디바인이 좋음. 디바인은 보호막이 장점이지만 단점이 보조랑 근접을 동시에 활용할수가 없어서 디바인만쏴야됨. 파천은 쏴놓고 패드로 근접이랑 보조 번갈아가면서 데미지 넣기 쌉가능. 물론 이런플레이가 되려면 헬하는 있어야겠지. 그리고 디바인의 단점이라기보단 파천의 장점이라고 부르는게 어울리겠네 Lv. 478 보랏빛엽서 2021.04.05
  • 파천이 좋아 Lv. 1215 제프 2021.04.05
  • 360도 날개가 사기리기엔 뚜벅가니 이카가니 좀폭가니 러윙에 걍따이고 건슬 퓨리도 백버니하면 러윙한테 안 죽는다 ㅋㅋ Lv. 3 anggomozhi 2021.04.05
  • 애초에 디블은 헬하 경직 외에 그 어떠한 무기와도 조합 강점을 살릴 수 없지만, 파천은 어떤 무기를 들이대도 조합 시너지가 넘사가 되버리기 때문에 단독 비교는 할 가치조차 없음 ㅋㅋ. 홀소가 드노바에 단독비교로는 쓰레기급 위치지만 주무기 좋다는 가정 하에 은그슬쩍 비벼볼 논의를 할 수 있는 거랑 같은 매커니즘임 ㅇㅇ. 디블은 감염 안 될 때 소수 사냥, 확살 뽕맛 보기에 좋은 무기지 어딜 봐도 사기성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음. 게이지, 선딜이라는 한계도 명확하고. 그에 비해 피천은 말 그대로 무한동력 개사기임ㅋ 30발ㅋ Lv. 3 anggomozhi 2021.04.05
  • 둘다 없는 입장에선 디블이 더 좋네요 Lv. 1087모바일에서 등록 초록눈빛사백 2021.04.05
  • 파천만으로는 탱커좀비들은 잘잡아도 버니합하는 여성형좀비들한텐 고전함. 특히 히어로같이 러윙 정신없이 날아오는경우에는 보이드없으면 디블들고 싹 쓸어담는게 오히려 잘버틸때가 자주 나옴 Lv. 159 lanrete 2021.04.05
  • 지금은 둘다 비슷하고 상황탐. 디블은 러윙이 판을칠때, 사냥다닐때 좋고 파천은 명당박힐때, 인간이 불리할때 좋음. 디블로 날개펴놓고 멍때리면 러윙한테 따이지만 무빙좀치면 러윙 꽤 잘막아지고 뒤치도 잘 안당함. 대신 파천은 보급릴레이가 되고 에너지관리가 필요없으니 딜이 무한으로 쏟아져나오고. Lv. 159 lanrete 2021.04.05
  • 난 둘다 없지만 영웅걸릴때 파천보단 디바인 고른거같은데 우쿨이 방어같은거 해주니깐?? Lv. 498 이게게임임 2021.04.05
  • 김수호가 그거 비교 답변 20번도 넘게 해줬는데 아직도 부족함? Lv. 3 anggomozhi 202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