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좀비 점령전(beta) 관련 개발자 편지
2022.08.02 20:18 조회 : 9352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팀입니다.
 
지난 목요일 출시된 좀비 점령전(beta)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다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신규 모드의 전반적인 게임의 경험 개선과 더 나은 모습을 위해 변경사항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좀비 점령전(beta)의 방향성>
 이번 모드의 주 요소는 협동 플레이로 팀원들과 거점 점령이라는 공통 목표를 위해 협력하고 게임이 진행될수록 더욱 치열한 전투를 경험하는 것에 있습니다.
다만 좀비 점령전의 밸런스가 맵 구조, 무기 밸런스, 팀원의 실력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는 만큼 진영 간 밸런스 격차로 인해 카서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는 점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카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플레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더욱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외에도 팀 매칭과 강퇴 등 시스템적으로 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불편함을 통감하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보완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좀비 점령전(beta)의 밸런스 수정>
 객관적 수치 및 구성 요소에 대한 수정을 통해 점진적으로 밸런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주 점검에서는 좀비와 인간의 거점 별 전투 균형이 특정 구간부터 큰 격차를 보이는 부분을 수정하여 더 나은 전투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1. 거점 별 인간 진영의 지급 무기 리스트가 일부 변경됩니다.
2. 보유한 무기를 사용할 경우, 두 번째 거점에서 최대 유니크 등급의 무기까지만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3. 각 거점별 좀비 진영의 체력과 아머 수치가 일부 변경되며, 거점이 변경될수록 각성 충전량이 증가됩니다.
4. 좀비 2종이 추가됩니다.
 - 두 번째 거점부터 인간의 강화된 유틸리티 능력을 견제할 수 있도록 밴시 좀비가 추가됩니다.
 - 세 번째 거점부터 인간의 화력과 견제 능력이 크게 증가하게 되어 이에 대항할 수 있도록 베놈가드 좀비가 추가됩니다.

좀비 점령전(beta)에 대해 카서 여러분께서 주시는 따끔한 질책과 애정 어린 조언 모두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개선 및 변경을 통해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카스온라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