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 늘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병원. 형사가 되어 조사 하십시오.
2021.09.30 15:11 조회 : 2263
Lv. 24포도몽 LunaScapes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포도몽 입니다.
처음 만들어 보는 맵인 만큼 많이 조잡하고 부족한 부분이 많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리며 재미있는 플레이가 되시길 바랍니다.


해머 형사는 오랜 친구가 한 병원에서 의료 사고로 인해 사망한 사실을 접하게 된다.
남은 혈육 마저 없던 친구 '데이먼' 곁에 남은 유일한 친구 해머
해머는 그의 마지막을 함께 해주기 위해 병원에 연락해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해주길 바라며 연락을 취했지만
병원에서 돌아온 대답은 이해 할 수 없는 말 뿐이였다.

연락을 취할 수 있는 혈육이 없어 병원에서 장례를 진행 하고 이미 화장을 하였다고 한다.
이게 말이나 되는 일인가 아무리 혈육이 없다 한들 한 사람의 마지막을 병원에서 멋대로 진행해도 되는것인가.
의문이 들던 해머 형사는 찝찝한 느낌을 떨칠 수 없었다.

이에 병원에 대해 알아보던 중 이상하리 만큼 의료 사고,사건이 잦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결국 해머그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고 혼자 병원에 잠입해 해당 병원의 비밀을 파헤치려 한다.

비가 오던 어느 날 밤 해머수상한 병원에 잠입을 하게 되었고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고 
병원을 조사하던 중 지하로 통하는 통로를 찾게 된다.
해당 병원은 약 2년 전 화재로 건물 전체가 전소 된 바 있다.
하지만 터를 유지하며 그 위에 다시 병원을 올려 현재의 병원이 된 것이다.

의구심이 들었던 해머는 지하를 가장 먼저 조사 하러 가게 된다.
그리고 거기서 마주하게 된 끔찍한 사실 믿을 수 없는 풍경, 애드 해머 가 본 것은 무엇일까

형사가 되어 친구죽음에 대한 비밀 그리고 수상한 병원에 묻혀있는 비밀들을 조사하고
무사히 탈출 하십시오.


제 컴퓨터로 진행 할 때는 밝기가 딱 적당해서 손전등을 추가 하지 않았었는데 다른 컴퓨터로 플레이 해보니 너무 어두워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급하게 손전등을 추가 하였습니다!

손전등을 사용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밝기라면 손전등 없이 플레이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현재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1 은 제작이 완료 된 상태이며 피드백을 적극 수용 하여 앞으로 수정을 할 계획은 있으나
맵의 크기나 장치를 추가 할 계획은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2 를 제작 중에 있으며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2 에서는 공포 보다는 탈출 과 스토리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2 에서는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1 에서 플레이 했던
A 병동(본관) 1층 과 2층 , B 병동(응급센터) 1층 과 2층 이 주 플레이 장소 입니다.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2 에서 부터는 지하는 폐쇄 되어 더 이상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현재 스토리 상으로는 수상한 병원을 조사하다#4 에서 스토리가 마무리 될 예정 입니다.
맵이 커지는 만큼 플레이 시간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 되며 스토리 중심의 플레이가 중점 입니다.

많이 조잡하고 미흡 하지만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시고 많은 소통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제작자에게는 큰 힘이 되고 빠른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추가 하였으면 하는 것이나 변경 또는 제대로 작동 하지 
않는 장치들 피드백 주시면 빠르게 수정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스토리 쥑이네요. 도와드릴것 있으면 taeyu_the_arter 인스타로 연락주세요. Lv. 3TaeyU 2022.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