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Lv. 772이즈리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원래 저장가능 버전을 새로 냈었지만 아이템 복사 버그로 조작이 가능해서 부득이하게 맵 삭제하고 다시 제작한 저장가능 버전!

이 버전에선 아이템 복사 버그로 코인 복사 및 조작이 불가능하고 오직 레벨과 코인 보유량, 플레이 시간으로 랭킹이 결정. 레벨업을 하면 공격력과 체력이 높아지고 코인이 많을수록 치료제도 구입하고 예비탄약도 사고 무기를 사서 강력해질 수 있어요.

최대 레벨은 180이고 저장가능이 되었다보니 맵의 난이도가 급상승. 게다가 난이도 조절로 쉬움~불지옥이 있어서 조금 쉽게 만들거나 극한의 난이도 체험 가능해서 만렙이 되더라도 넘쳐나는 컨텐츠 보장!


저장 기능 정상 작동중. 


맵의 튜토리얼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더욱더 자연스러워진 스토리


칠흑같은 100층 건물 안 현실 고증..


왜 있는지 몰랐던 사람들이 많았겠지만 저장가능 버전에서 알게 되는 이 특수부대원의 역할. 야간투시경과 손전등의 중요성을 가르쳐주는 NPC였는데, 원작에선 밝기가 어두워도 다 보이기 때문에 받을 필요가 없었어요.


손전등과 야간투시경이 중요해져서 더더욱 현실고증에 가까워진 완전판! 


난이도 또한 1레벨일땐 벽이 느껴질 정도의 난이도라 천천히 성장해서 레벨이 높아져야 하위 층에 내려갈만한 스펙이 되서 절대 만만하지 않은 난이도.

그 밖에도 보스들의 난이도가 상승하고 더욱 매정해진 NPC들의 코인 요구량. 과연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응원큐브랑 포인트를 사용해서 상대적으로 빠른 속도로 코인 수급이 가능한 광산이 있어요. 저장 가능이니 여기서 번 코인은 다음 게임에서도 사용 가능

게임 시작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종의 자본 지원금이에요.

--------

만렙 180 -> 200으로 확장되서 기존 유저들의 데이터는 유지되지만 체력 증가량이 5 -> 10으로 올라가서 최대 2080체력이라 데이터 초기화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데미지 증가량은 똑같지만 체력이 낮음)

이후엔 게임에 큰 변동이 없을 예정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