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데드엔드 SE
2016.09.10 16:48 조회 : 2214
Lv. 77학생군사학교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어려움 9에서 떠오르는 리그맵.

초반 구간에서 부스팅을 하면 마지막 구간으로 곧바로 넘어갈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그래서 이 맵을 깨는데 걸리는 시간이 빠르면 5분 이내에 끝나기도 해서, 

이번 판은 SE답지 않게 분량이 매우 간편하다.


아래는 이동경로다.

기존과 다르게 상당부분을 생략시켰다.



노란색을 강조하자면 



이렇게 되는데, 반드시 한 두명 정도는 4번 구조물 쪽으로 가야 한다. 좀비 리스폰 장소를 바꾸기 위해서다.
(그렇다고 4번 구조물을 부수라고 한 적은 없다)

부팅은 3층탑을 쌓아야 올라갈 수 있다 (일부 인원은 서서 점프해서 '부팅이 안된다'고한다. (기본이 안됐다))

(부팅은 반드시 앉아서 점프해야 가능하다는 사실을 모르는 인원은 최소 좀비모드의 어썰트를 안해본 사람이다)
기본이 안된 인원이 어려움 9를 한다는 것은 오버워치에서 을 픽한거나 다름 없다.

코스튬은 날개 보다는 인형이 낫다. 
(가는 길에 좀폭이나 돼지가 공격해오기 때문에 구조물을 부술때 죽을 위험이 있다)


아래 맵은 좀비의 리스폰 위치가 바뀌는 스위치 장소를 표시했다.


위 맵을 봤을때 적어도 14번 까지는 가줘야 부팅할때 안전하다.

14번까지 찍었다면 부팅장소에 있던 잔여 좀비들은 다 잡으면 되고, 이후에 좀비들은 13번 인근에서 몰려있는다.

물론 13번 근처에 있는 균열을 밟아선 안된다. (좀비가 밟아도 깨지지 않지만, 인간이 밟으면 깨진다)


이것 외에는 가는길에 특별한 사항은 없고 4~5번 구조물을 제외한 나머지를 주구장창 깨주면 된다.



단. 부팅한 사람이 25번 지점을 지나가면 더 이상 좀비를 잡지 않도록 한다.
(부팅한 사람 쪽으로 좀비가 나와서 부팅한 인원이 좀비까지 처리해야 한다)

이 맵을 할때는 반드시 타나토스7이 있어야 한다. (기본 사항, 없으면 5종 설계도에 투자한다)
어려움 9에서 보스의 체력이 다른 보스보다 약하기 때문에(포보스 빼고) 

타7을 모아서 쏴주면 보스는 좀비가 나오기 전에 사망할 것이다.
(타7을 모으는 인원이 많아야 가능하고, 당연히 타7이 인벤토리에 없는 인원이 많으면 그냥 포기하는게 낫다)

없는 사람 있으면, 가는 길에 타나토스 7이나 매드를 뿌려주면 된다.
(타나토스 7 없는 사람에겐 매드로 찔러주는게 낫다, 모아둔 타7을 줏어먹다가 밴리스트에 추가될 수 있다)

보스라운드에서는 타나토스 7을 개인당 3~4자루를 칼날을 장전시킨 다음에, 
보스가 나타나면 모아둔 칼날을 한 번에 날리고, 타나토스 9까지 찔러주면 된다.

만약 죽지 않았다면 뉴커먼이나 매드로 찔러서 극딜해야 한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별거 없음 저기에 있는건만 알아도 절반은감 Lv. 1모바일에서 등록Vaccin 2016.09.11
  • 좀시의 각종 버그들? 기술들 같은거 정리해주셧으면 합니다 Lv. 1모바일에서 등록인클랭 2016.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