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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z 비인기&사용불가 변이 개편안
2021.03.08 08:24 조회 : 497
Lv. 711MLGsniper 외쿡인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 장인의 손길

최대 자본이32000원이라 6400원이상 무기 5번사면 돈없음

이걸 바꿔서 주무기 , 보조무기 탄창구매키를 업글비용으로 바꿔서

N + (N x 라운드수)원 투자마다 N + (N x 라운드수) 만큼 공격력업(최대 5번)

(예 : 3000+(600 x 라운드수)원 투자마다 주무기 1% + (1% x 라운드수)
(사용시 전용 시각화 아이콘 생성)

2. 탄환 생성

솔찍히 지금도 좋지만 13라 이후 고속 장전때매 빛을 못보는 변이이므로

고속 장전이 있을경우 13라 이후 탄환 소비시 N%로 사용한 탄창 반환

(예 : 1발 쏠때마다 N% 확률로 1발 추가)

3. 부스터

기관단총 사용중 이속추가 + N보 걸으면 N초간 N + (N x 라운드수)이속추가지만

도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관단총 들고 달릴때 점점 이동속도 증가로 개편

(예 : 기관단총 사용중 이동시 최대 N + (N x 라운드수)만큼 이동속도 증가)
(물론 멈추면 리셋)

4. 버티기

존재감이 없는 변이 0티어 피격당해도 효과가 안보이니까 답답함

피격시 N + (N x 라운드수)초간 넉백 , 경직무효화(쿨타임 N)
(메타트론마냥 시각화)

5. 적응력

좀비의 희망 변이...인데 일반좀비전때 사용을 못함

래서 일반좀비전때 부활시 랜덤으로 레벨에 맞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랜덤스킬을 G로 변경되고 기존 폭주스킬을 5번으로 대체)


추신 : 여기도 글삭당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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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3
  • 일좀전은 좀... Lv. 224모바일에서 등록슴줘 2021.03.09
  • 나도 모름 근데 인기가 많음 Lv. 711MLGsniper 2021.03.09
  • 아니 z 일좀전을 왜함? Lv. 880모바일에서 등록macro답변 20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