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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개선 건의
2024.03.20 20:16 조회 : 111
Lv. 777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기존에도 대체로 인간측이 유리했는데 나베리우스가 출시하면서 인간측이 매우 유리해졌습니다.
라운드 결과에 따라 카르마를 획득하도록 하고 난입 시 승리 수에 비례하여 카르마가 충전되어있도록 하여 난입 시에도 좀비측이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

* 라운드 종료 시 카르마 회복 효과 추가
- 인간 승리 시 좀비 카르마 10% 회복
- 좀비 승리 시 인간 카르마 10% 회복

* 난입 시 승리 수에 비례하여 카르마 회복 효과 추가
- 난입 시 [인간 승리 수 x 5%] 만큼 좀비 카르마 회복
- 난입 시 [좀비 승시 수 x 5%] 만큼 인간 카르마 회복


* 좀비 카르마 효과 변경
- 0.5단계 : +5레벨 좀비 선택 -> +3레벨 좀비 선택
- 1.5단계 : +10레벨 좀비 선택 -> +6레벨 좀비 선택

인간 카르마와 좀비 카르마가 분리되면서 좀비 카르마를 남발할 수 있게됐는데 초반부에는 +좀비 선택의 효율이 지나치게 좋아졌다고 느낍니다.


- 1단계
기존 : 좀비 최대 체력 증가 + 체력 회복
변경 : 좀비 최대 체력 증가 + 체력 회복
- 2단계
기존 : 리스폰 시간 단축 + 영웅 좀비 플레이
변경 : 넉백, 경직 감소 + 영웅 좀비 플레이(스킬 쿨타임 초기화)
- 3단계
기존 : 넉백, 경직 감소 + 무적 6초(피해/경직/넉백 무시)
변경 : 받는 10% 피해 감소 + 무적 6초(피해/경직/넉백 무시)(넉백 무시 효과가 하이퍼 게이볼그 기본 공격, 소울 오브를 무시하도록 변경)

좀비 히어로의 경우 인간 상태가 아니면 카르마를 채우기 힘들고
좀비 카르마 1단계를 사용하지 않으면 인간에게 포착되는 즉시 죽으며 3단계를 사용하지 않으면 수호의 빛, 백영와극 경직때문에 이동 조차 불가능합니다.
또한 좀비 카르마 3단계의 무적 효과를 받아도 하이퍼 게이볼그의 기본 공격이나 나베리우스의 소울 오브에 밀려 여전히 인간에게 접근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효율이 떨어지는 리스폰 시간 단축 효과를 삭제하고 넉백, 경직 감소 버프를 2단계로 이동하여 좀 더 이른 시기에 좀비측이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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