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난 개인적으로 데바가 궁니르보다 좋은거같음
2021.06.13 15:17 조회 : 500
특히 나는 궁니르 투창 쓰려면 한동안 전기로 못지진다는게 마음에 안들었는데

데바는 A모드로 총알 퍼붓고 있으면 알아서 충전되고

충전되면 우클릭으로 간편하게 쏠수 있는데

그 간편하게 쏘는게 데미지 경직 범위 싹다 사기임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