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레피 트래커 매런 듀베 프리즘
이제 이정도는 풀려도 밸런스 지장 없을텐데
특히 매런 듀베는 3년넘게 우려먹었으면 충분하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듀베는 몰라도 매런은 ㅇㅈ Lv. 571 KamenRiderDecade 2021.06.13
  • 요즘 헌샷 베퓨가 서민조합인데 아직도 매런 듀베 뽑으려고 돈 쓰려나 Lv. 83 안간 2021.06.13
  • 매런 듀베건 총알 이벤트로 내도 충분히 돈 많이 뽑을 수 있는데 왜 그렇게 해줘야함? Lv. 1101모바일에서 등록 BJ팩구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