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방 악용하니 개무섭더라
2021.04.05 21:56 조회 : 690
리그 33라 4분 150분 잠수방에서

33라 막판에 싹다 강퇴당하는거 두눈으로 보고

소름돋음

그나마 킬할라고 30라에 들어와서 다행이지

1라부터 2시간동안 해온사람은 불쌍하드라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6
  • 고모찌 저 쉑기는 관심을 받고싶어서 계속 발악을 하는구만 벌레 새 끼 ㅋㅋㅋ Lv. 638 교관제라드 2021.04.06
  • 바로 밑글 싸 지른 교관제라드 말이잖아 ㅋㅋ Lv. 3 anggomozhi 2021.04.06
  • 나도 LettleTouch 이사람한테 이유없이 강퇴당한적잇 ㅠ 그래서 왜 강퇴하냐고 물어보니 암말없어서 욕박앗지 Lv. 47 논박 2021.04.05
  • 짱구집에서 헬하만 금해대는 놈있잖음 LettleTouch 인가 이런닉이였던 700렙인가 800렙짜리 걔는 그맵만 ㅈㄴ 하던놈이 나 숙통도 못치고 내가 뭐 사기무기 쓰는것도 아니고 보통무기 써대서 잡아대도 ㅂㄷㅂㄷ거리면서 강티해대던데 걍 지 비위 안맞춰주면 강티하는 것들 ㅈㄴ게 많어 Lv. 588 VVIP머독이다 2021.04.05
  • 좀시 시작할 때부터 계속하다가 보스 잡으면 다 강퇴하는 사람도 있음 Lv. 666 저승 2021.04.05
  • 그방 방장닉이뭐임 Lv. 835 파스텔유이 202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