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방의 딜레마
2021.04.05 21:28 조회 : 686

비매너 하는 쉑들은 자동으로 걸러서 안들어오고

멀쩡한 애들은 프방 갑질러 일까봐 겁나서 안들어오고

잠수방은 프방이 솔선수범해서 파야 한다고 말하고....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