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5/29 신규 맵 및 기타 사항 업데이트 안내(추가)
2008.05.28 16:32 조회 : 8896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5 29()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전 8부터 오전 10까지 2시간에 걸쳐 작업이 진행됩니다.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은 자유게시판이나 버그리포팅 게시판,

1:1 문의 등을 통해 개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       기획의도 수정

 

A.        고수 서버 봇 모드 제한: 고수 서버에서 더 이상 봇 모드로 플레이하실 수 없게 됩니다. 이 부분에 대한 검토 및 적용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B.    이제 아무런 5분 동안 아무런 액션을 취하지 않는 경우 게임 클라이언트가 자동 종료됩니다.

 

C.    이제 게임 필드에 접속한 직후 TAB키를 통해 현황을 조회할 수 없게 됩니다.

 

2.       맵 추가

 

A.        그리시아 박물관: 이 맵은 매그넘 스나이퍼 라이플(이하 AWP) 전용 맵으로, AWP를 보유하고 있어야만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맵에서는 AWP와 근접무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이템 추가

 

A.        섬광탄 금지 방장: 이 아이템을 소지한 사람은 팀 데스매치, 데스매치, 봇 팀 데스매치, 봇 데스매치 모드에 한해 섬광탄의 사용이 금지된 방을 개설할 수 있게 됩니다. , 이 아이템은 오리지널 모드 및 봇 오리지널 모드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B.       패배 무효화: 소모성 아이템으로, 사용하면 게임 중간에 퇴장하더라도 패배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C.      리스폰타임 단축: 기간제 아이템으로서, 팀 데스매치, 데스매치, 봇 팀 데스매치, 봇 데스매치 모드에서 사망 후 부활까지 걸리는 시간을 없애 줍니다. , 이 아이템은 오리지널 모드 및 봇 오리지널 모드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4.                  모드 추가

 

A.       무기 제한 모드에 [AWP]이 추가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매그넘 스나이퍼 라이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       무기 제한 모드에 [섬광탄 금지] 항목이 추가됩니다. 이 모드를 선택하면 섬광 수류탄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이 옵션은 오리지널 모드, 봇 오리지널 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5.                  오류 수정

 

A.       올드스타일 구입 메뉴 설정 시 방탄복 가격이 잘못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B.       클랜전 시 봇 오리지널 모드를 선택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6.                  이벤트 추가

 

A.       코카-콜라 제휴 이벤트 관계로, 이벤트 기간 동안 연막 수류탄에 코카-콜라 스킨을 덧입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5월 30일(금)부터 게재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카-콜라 홈페이지에는 5월 29일(목) 늦은 오후부터 게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