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 리로드 Vol.1에는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준비되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새롭게 태어나는 팀데스매치 모드가 이번 업데이트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다.
팀데스매치 모드의 경험치와 포인트는 오리지널 모드 수준으로 상향되어
팀데스매치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가장 큰 희소식이 될 것이다.
팀데스매치 전용 신규 맵 ‘항구’의 추가와 더불어
그 동안 CT-TR 진영간의 밸런싱이 맞지 않았던 맵들은 선택할 수 없게 되어
보다 공정하고 팀데스매치다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일부 맵 들의 최대 인원 제한도 보다 팀데스매치에 적합한 인원 수로 조정된다.
그렇다면, 변화되는 팀데스매치 모드의 내용 중 가장 주목해야 할 포인트를 지금부터 미리 살펴보자.
우선, 리스폰 시 마다 반복하게 되는 무기 선택이 이전 보다 간편해 진다.
맨 처음 입장할 때를 제외하고 무기를 편집할 수 없으며,
이후 리스폰 부터는 미리 세팅해 놓은 3가지 무기 세트 중 하나를 골라서 사용해야 한다.
무기 세팅은 [내 정보] – [인벤토리]에서 손 쉽게 세팅 가능하다.
세팅은 게임 밖에서 하고, 게임 안에서는 미리 세팅해 놓은 세트 중에서 선택만 하면 되므로 이전보다 빠른 교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리스폰 대기 시간 동안 미리 무기 선택이 가능하여 준비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다.
보다 수월한 상황파악을 위해 팀데스매치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정보도 확실하고 다양해 졌다.
우선 좌측 상단의 레이더가 지형, 지물이 표시되는 오버뷰 레이더로 제공된다.
현재 내 위치 주위의 엄폐물들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의 전황 파악에 도움이 된다.
리스폰 대기 시간에 화면 우측에 표시되는 교전 정보는 이번 교전에서 나를 킬한 상대와 사용한 무기를 표시해 준다.
또한 내가 이번 교전에서 킬한 상대의 목록도 보여주어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통쾌한 성취감을 위해 주목해야 할 점은 라이벌과 리벤지 시스템의 도입이다.
한 교전에서 나를 일정 수 이상 반복 킬하게 되면 그 상대방은 나의 라이벌로 등록된다.
자신을 많이 킬 한 라이벌에게 복수를 성공할 경우 화려한 리벤지 마크가 표시되어 통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만의 뛰어난 타격감과 긴박한 전투 느낌은 그대로 살린 채,
보다 스피디한 전투와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 제공으로
팀데스매치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킨 새로운 팀데스매치 모드!
팀데스매치 전용 신규 맵 ‘항구’와 함께, 오는 12월 2일 리로드 첫번째 업데이트에서 모두에게 공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