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다이어리 [개발자 다이어리]
8/13 신규 모드 [챌린지 모드] 및 전용맵 2종 업데이트 안내
2009.08.12 18:02 조회 : 45490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앤드류입니다. ^^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모드 때문에 최근 자유 게시판이 정말 화끈거렸는데요. 

 

' ㅊㄹㅈㅁㄷ" 에 대해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것 같아 제가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 왔습니다.

 

성격이 급하신 분들이 계실 것으로 예상되어 8 13일 업데이트될 새로운 모드

 

[챌린지 모드] 및 전용 맵 2종에 대해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챌린지 모드]

 

챌린지 모드는 기존 게임 방식에서 완벽하게 탈피하여, '플레이어의 컨트롤'을 주요 콘셉트로 제작된 모드입니다.

 

'타임 어택'이라는 요소를 중심으로, 정해진 코스를 얼마나 빨리 통과하느냐를 겨루는 것으로 일종의 장애물 경주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10분이라는 정해진 시간 안에 코스 기록이 가장 좋은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도전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이렇게 달성한 기록은 차후에 랭킹 페이지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들과 기록을 겨뤄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8 13일에 공개될 점프1’1’ 맵은 전반적인 챌린지의 느낌을 익힐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1] 맵

 

 

 

 

[런1] 맵은 챌린지 모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된 맵으로 섬세한 컨트롤이 불가능한 사람도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낮게 잡은 맵입니다.

 

위 아래로 서로 다른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서 위의 루트는 빠르지만 어려운 기술을 필요로 하며

 

하단은 거리가 길지만 아무런 기술이 없더라도 길만 찾아갈 수 있다면 깰 수 있습니다.

 

 

 

 

                                                  

                                                [점프1] 맵

 

 

 

[점프1]맵은 기존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유행했던 점프맵을 새롭게 꾸며서 제작했습니다.

 

접근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첫번째 공개되는 맵은 모든 유저가 깰 수 있다라는 컨셉을 가진체 작업됐습니다.

 

3개의 루트는 쉬움, 중간, 어려움으로 나뉘여 있으며 각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시간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고 기록에 도전하고 싶다면 가장 어려운 구간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챌린지 맵이랑 축구모드에서만 적용되는 옛날 하프라이프 방식 엔진?느낌? 감속이 적은 그 느낌 좋은데 다른맵에도(설정으로) 적용할 생각 없으신지요..ㅠ Lv. 64NewWhite 2018.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