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대도시 이야기 - 빅시티 스토리 #파티게임
2022.10.27 16:44 조회 : 1230
Lv. 28Asapiy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이 맵은 '100층에서 탈출하기' 맵의 후속작품이에요! 100층에서 탈출한 주인공과 NPC들은 과연 어떤 삶을 살고 있을지 궁금하다면 플레이 해보세요!

혹시 전 작품인 '100층에서 탈출하기' 맵을 모르더라도 깨는데엔 지장이 없고 아 이랬었지! 하고 추억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식 이에요. 물론 전작에 없었던 캐릭터들도 생겨났고 스튜디오 콘테스트로 #파티게임이 있길래 한번 출품해본 작품! 새로운 장치들도 사용했어요.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주거나, 인정 받아보세요! 


선택지에 따라 결정되는 엔딩! 

모든 NPC들의 부탁을 들어주고 인정을 받는다면 트루 엔딩이고, 그러지 못했다면 노멀 엔딩이에요.




저장 기능 정상 작동중! 다 회차 플레이를 하더라도 의미 있도록 디자인 했어요.

맵을 노멀 엔딩으로 클리어하면 1코인, 트루 엔딩으로 클리어하면 10코인을 벌 수 있으니 랭킹을 차지해보세요!

레벨은 1레벨업 할때마다 체력1 아머1 공격력1씩 올라가기 때문에 1레벨로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하도록 디자인 했어요. 레벨이 높더라도 엄청 사기적이게 되지 않는 대신 레벨업도 굉장히 안 되는 편. 플레이 시간 랭킹은 오류가 있어서 가장 최근에 플레이한 유저 순으로 높은 순위에 배정될거에요.


+이스터에그

맵에 다양한 곳엔 이런 이스터에그 파일이 숨겨져 있는데, 주로 비하인드 스토리나 숨겨진 이야기가 담긴 파일이에요. 맵을 탐험해준 것에 대한 보상으로 주어지는 이스터에그도 포함!

모든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주고, 인정을 받아서 이 도시를 모두와 함께 탈출 할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맵이 굉장히 크고 스케일이 대박이라 컨텐츠는 빵빵해요. 장치 1만개 다 채워놔가지고 다 끝 마치려면 어마어마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정예 파티를 구성하지 않는다면 엔딩 조차 보기 힘들지도 몰라요.

할거 없을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 해보세요!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최근 패치로 맵의 난이도와 플레이 타임이 대폭 줄고 불쾌한 경험을 하게 만드는 요소들 (즉사패턴,너무 높은 몹들의 체력과 공격력,지루하게 많이 소환되는 몹들 숫자 너프,넓은 맵)들을 전부 고치거나 개선했어요. 스토리도 불쾌했던 부분들 전부 삭제 했고요. Lv. 28모바일에서 등록Asapiy 202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