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봇좀비탈출 - Episode 2-5 : 오아시스로 #광산
2022.02.28 16:49 조회 : 4029
Lv. 833Astiniv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스튜디오 콘테스트 #광산 + 제가 만든 봇좀비탈출 시리즈 2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열심히 만든 맵이에요.귀신같이 쫒아오는 2장의 좀비들 특성상 무시무시하게 몰아붙이지만, 탈출에 성공한다면 시원하고 아름다운 바깥의 상쾌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 된 아름답고 깔끔한 맵.

혼자서도 플레이 가능하고 여럿이서 플레이도 가능해요. 


제작자는 쉽게 클리어 했어요. 표기 난이도 : 무한지옥

스피드업 파츠가 달린 무기로 열심히 달리면서 좀비가 뒤쫒아오는 길에 새틀라이트 마인,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 파천 화룡포의 지뢰를 설치한다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퀀텀 보이드 흑영 헬하 같은 무기를 사용하면 그냥 죽으니 조심하세요. 이 맵에서 효과적인 무기는 오직 스피드업 파츠가 달린 보조무기, 파천 새틀 밖에 존재하지 않아요. 파천 새틀도 위험하고요. 홀소도 이 맵에선 위험하지만 그나마 먹히는 편이에요. 

여러번 패치를 거쳐서 완성작이 되었으니 도전해보세요.

-난이도 별 일람-

무한지옥 : 특정 무기를 제외하고 모든 무기가 안 먹혀서 거의 생존 할 수가 없는 가장 높은 난이도.  
불지옥 : 사방에서 어마어마하게 밀려오는 좀비를 막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난이도에요. 
지옥 : 한 방향에서 어마어마하게 밀려오는 좀비를 막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난이도에요.
매우 어려움 이상 : 인간 봇들이 몰살 당해서 홀로 싸워야 해요.
어려움 : 부실한 명당에서 인간 봇과 함께 좀비와 싸워요.
보통 : 적당한 명당에서 인간봇과 함께 싸워요 .
쉬움 : 인간 봇들이 잘 살아남고 든든한 명당이 존재해요.
무적맵 : 인간이 절대 죽지 않는 구간이 있어서 무조건 인간이 승리해요. 마음 편하게 좀비 사냥 가능.

게임 내에서 '좀비AI' 태그를 클릭하거나 태그 검색 창(태그+)를 누른 후 직접 입력 -> '좀비AI' 를 검색하면 제 모든 봇좀비 맵을 찾을 수 있어요.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