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12 랜덤 명당 디펜스 - 봇좀비
2021.01.19 14:53 조회 : 2046
Lv. 676Il연예인IIllI 매력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무려 12가지나 되는 맵이 하나의 맵에 담긴 랜덤맵! 어두운 주변을 밝혀주는 아름다운 빛의 조명들과 다양한 컨셉을 갖춘 맵들과 함께 어두운 밤 놀이공원에 온 것만 같은 기분을 느껴보세요~

-각 명당 소개-


-절벽-

올라오는 좀비들을 절벽에서 밀어버리는 절벽 명당! 맵을 혼자 시작한다면 이 맵에서 최초로 시작하니 첫 라운드는 이 맵에서 시작하게 돼요.


-항구-

항구 명당! 배 위로 올라가면 안전해요. 길가에서 좀비를 막으면 위험하면서도 스릴있게 플레이 가능한 명당이에요.


-무서운 동굴-

엄청 어두운 동굴안에 있는 초록빛 불꽃이 있는 맵이에요. 초록 빛에 다가가면 밀쳐지며, 너무 가까이 가면 죽을 수도 있으니 좀비를 상대할때 이를 이용하세요!


-격추-

좀비가 날아오는 명당이에요. 날아오는 좀비를 격추해서 바닥에 떨어뜨려 죽여보세요!


-무지개-

붕붕 떠다니는 명당! 인간은 벽에 닿아도 안전하지만 좀비는 벽에 부딪히면 사망하니 좀비를 벽에 박아버려 처치해보세요!


-주차장-

차가 쌓여있는 명당이에요. 차 위로 올라가거나 차 안으로 숨어서 좀비를 막아보세요!


-메이플 스토리-

좀비는 명당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지만 스위치를 눌러 메이플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어요. 인간은 움직이지 못하는 좀비를 학살하거나 몬스터를 피해 바위 안으로 도망가야겠죠?


-콩콩이-

콩콩 트램펄린처럼 날아다닐 수 있는 명당이에요. 안전하게 철근 구조물에서 콩콩 튀며 다가오는 좀비들을 막아보세요!


-알록 달록-

알록달록 아름다운 빛이 펼쳐진 명당이에요. 좀비와 사투를 펼쳐보세요!


-무서운 성-

빛 하나 없는 무서운 성이에요. 횃불 밖으로 나간다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무서운 맵이니 플래시(기본값F키)를 꼭 사용해야해요.


-바닥 함정-

바닥이 몇초마다 사라졌다 나타났다 하는 명당이에요. 오는 좀비들을 몇초동안만 막으면 떨어져 죽으니 열심히 막아보세요!

---------그 외----------

자유 이용권 : 낮은 확률로 맵 중앙 감염지대에 스폰이 돼요. 자유롭게 명당 선택 가능! 어딘가에 히든 명당이 있다던데..자세한건 직접 플레이 해서 확인해보세요!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Lv. 1모바일에서 등록갈매기20 2021.09.28
  • ㅋㅋㅋ Lv. 1모바일에서 등록갈매기20 2021.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