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인싸] [좀비Z] 크로스카운터
2019.10.07 02:52 조회 : 1208
Lv. 678truck 멜론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창작맵이름 : [좀비Z] 크로스카운터


출시일 : 2019년 4월 6일


창작맵소개 : 서든어택의 대표 인기맵 크로스카운터를 카스온라인 버전으로 제작하여 아군적군이 서로 싸우지 않고 힘을 합쳐서 좀비에게 대항하는 색다른 느낌의 좀비Z 맵입니다.


기존 좀비모드와 다르게 좀비Z는 여러가지 스킬로 예측불허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로 인한 벨런스 붕괴를 방지하기 위하여 벨런스 부분에 많은 비중을 두고 각종 명당들이 제작되었습니다.


 


먼저 테러리스트 시작지점에서 정면을 보았을때 건물들이 바로 보이는데 먼저 건물안을 살펴볼까요?



왼쪽의 회색 건물안은 자유로운 도서관 같은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후반부에 버티기 좋은 틈새명당)


난이도 : ★★☆☆☆



그리고 맞은편의 벽돌 건물안은 초반에 버티기 좋은 1인용 명당 입니다. (좀폭 주의)


난이도 : ★☆☆☆☆



그리고 회색건물 옆의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옥상에서 넓은 시야로 좀비의 식별이 가능합니다.


난이도 : ★★☆☆☆



중간 쯤에 가다가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게 되는 건물 (2층에는 협동하여 막기 좋은 명당이 존재합니다)


난이도 : ★★☆☆☆



그리고 중간통로와 적진으로 몰래 갈 수 있는 샛길 (올라가면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입구가 보입니다)



예상치 못한 누군가의 방...? (밑에는 어딘가로 내쫓는 함정이 설치되어 있고 문이 자동으로 닫히는 이상한 명당)


난이도 : ★★★☆☆



그리고 중간 쯤 가다보면 오른쪽에 보이는 포탈!?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있는 명당으로 가는길)


난이도 : ★★☆☆☆



그리고 엄청난 부자가 살 것 같은 대테러리스트 시작지점 (다수의 인원으로 좀비를 막아야 합니다)


난이도 : ★★☆☆☆



뒤쪽에는 내부로 들어가는 새로운 길이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으로도 버티기 좋은 명당)


난이도 : ★★★☆☆


위의 난이도는 좀비의 명당 접근성을 대략적으로 표시한 것 입니다. 별이 많을 수록 좀비가 뚫기 힘든 명당입니다.

본 기준은 몇번의 테스트로 나온 기준이며, 무기와 실력에 따라 언제든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본 창작맵은 2019년 4월 초에 좀비Z로 출시된 맵이며, 얼마 안되서 밑으로 묻혀져서 잊혀진 창작맵 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다시한번 맵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 4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잘 만드셨네요. Lv. 729해시감자 202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