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좀비 히어로 : 안전한 카페
2019.09.21 22:09 조회 : 1099
Lv. 307전미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이 맵은 좀비 히어로 전용으로 한번 내봤어요. 맵 스샷이랑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자 일단 이 맵의 상징인 '안전한 카페'인데, 이 카페는 인간이 너무나도 좀비를 막기 쉬운 구조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건 의도한 거죠.


좀비랑 인간은 저 별장식이 있는 곳을 지나갈 수 없어서 오직 저 중앙으로만 나갔다 들어갔다 할 수가 있죠. 그러다보니 좀비가 카페 중앙 통로를 지나가려 했다간 안에 있던 인간에게 엄청 얻어맞기만 할거에요.

따라서 좀비가 포기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그냥 입구에서 대기하기만 하거나 안에 있는 인간을 구경만 해야되죠.


*직접 해보니 라운드마다 공용 창고에 있는 건 없어지는데, 개인이 갖고 있는 코인이랑 아이템은 멀쩡해요 위에 껀 수정 전 스샷*

좀비가 오지 않으면 인간은 지루할 텐데, 그때 인간은 도박장에 가서 돈을 벌 수가 있어요. 물론 좀비도 이걸 사용할 수 있지만, 보통은 인간이 여길 점령하는 경우가 많을 테니 거의 인간 전용이죠. 일정 시간마다 돈주머니가 리스폰 되서 그걸 통해 도박을 할 수가 있어요. 아니면 그냥 밖에서 좀비가 돌아다니는 걸 쏘거나 해도 되죠.

여기서 만약 돈을 엄청 많이 벌면 어떻게 될까요?
 

옆에서 개사기 아이템을 파는데 이거 살 수 있어요. 

첫번째로 파는 건 구매후 i (인벤토리) 창을 열면 사용이 가능한 100% 치료제 30% 치료제 아머 100% 치료제. 각각의 가격은 30000, 12500, 5000이에요. 즉, 돈을 많이 벌면 벌수록 저런 아이템을 막 사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해요. 100%치료제만 엄청 사서 메이플 처럼 물약 템빨로 게임을 즐길 수가 있어요ㄷㄷ 영웅 일때 쓰면 핵 사기. 

그 다음으로 파는 건 정크 수류탄. 이걸 돈 받고 파네.. AK47 커스텀이랑 듀얼 MP7A1도 파는데 심심할때 쓰기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비싼 밖으로 나가는 문 개방, 저 문을 열면 입구가 단 한개뿐인 카페에서 나갈 수 있어요. 아예 카페 안에서 갇힌 게 아니라 언제든지 나갈 수 있게 되는거죠. 첫번째로 파는 것을 제외하고 라운드당 1회만 구입 가능해요. 

이제 아이템 다 챙기고 안전한 카페에서 벗어나 바깥 세상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밖은 어떻게 생겼을지 한번 볼까요?


카페 앞에 UFO가 있네요.

UFO는 좀비 히어로다 보니까 좀비 변경이 안되서 죽기 용으로 만든건데 UFO 아래에 있으면 위로 끌려가서 죽어요.그냥 맵 밖으로 떨어져서 죽어도 되지만, 그렇게 죽으면 -1점이 되다보니 점수 배려를 위해서 저거 만들었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무너진 화장실은 앉아서 좀비를 막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했어요. 눈에 굉장히 잘 띄어서 좀비들한테 타겟 1순위 확정ㅋㅋ
 

카페 옆에는 거대한 주차장이 있는데, 인간 영웅이 좀비들 잡기에 좋은 장소죠. 좀비가 한눈에 보이고 좀비도 바로 달려들기 쉽죠. 근데 게임 내에 사람 숫자가 적다면 이곳에서 많이 싸우게 될거에요. 좀비랑 잘 마주치니.


좀비가 많이 있는 주차장인데, 그 주차장에서 안전하게 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어렵지 않게 소방차 위에 올라가 밑에 있는 좀비들을 쏠 수 있게 만들었어요. 혹시 저 아래에서 사람들이 좀비들과 싸우고 있다면 위에서 지원사격 해줘서 어시스트를 챙길 수 있죠. 뚫리는 것도 힘들고.


카페 옆 건물을 보면 사다리가 있는데, 거길 타고 올라오면 이곳으로 올 수 있어요.만약 안전한 카페 입구에서 길막하는 사람이 있었거나 카페 내부에서 바이러스 퍼졌으면 이곳으로 다수 인원이 수용 될 수 있죠. 원래 이 맵 자체가 1층 중심이긴 하지만, 숙주가 1층에서 감염만 잘해도 위험해서 2층도 나름 좋은 명당이 될 수 있을거에요.


카페의 3층은 옥상인데, 오른쪽에 탑에 올라가서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어요. 좀비를 막기엔 좋은 장소가 아니지만, 도망갈 곳이 없다면 이 곳 말곤 갈 곳 없을거에요. 사방이 좀비니..



마지막으로, 카페 뒤에는 전기 조작 스위치가 있는데, 이걸로 카페 내부를 환하게 하거나 어둡게 할 수 있어요. 눌렀다 껐다 하면 클럽 간것 처럼 카페 내부가 아수라장ㅋㅋㅋ

자 맵 소개는 여기까지 할게요. 홍보 마쳐요.
맵 이름 : '좀비 히어로 : 안전한 카페'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이런맵은 흥하면안된다 Lv. 356단지동맹 2019.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