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 시나리오 어빌리티 + 레벨 업 공략
2022.08.28 18:38 조회 : 2068
Lv. 28Asapiy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 시나리오의 레벨업 공식과 이번에 이벤트 진행중인 어빌리티에 대한 공략을 써봤어요.


-어빌리티의 종류 및 설명-

1.블리자드

주변에 원형 모양으로 눈보라가 치는데 원형 안에 들어온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는 어빌리티에요.

실용성 : ★★☆☆☆

눈보라의 범위가 너무 좁고 시야를 가려서 별로에요. 그래도 가까이 붙은 적 상대로는 효과적인 어빌리티라 실용성은 어느정도 있어요.

2.에너지탄

플레이어의 에임 방향으로 관통 레이저를 발사하는 어빌리티에요.

실용성 : ★☆☆☆☆

연사력도 느리고 범위도 좁고 보스 상대로도 데미지가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고 가장 도움이 안되는 어빌리티라 다른 어빌리티로 만드는 걸 추천해요.

3.플레임

적을 때리면 화염 피해를 주고 처치시 주변에 대폭발이 일어나서 큰 폭발 피해를 주는 어빌리티에요.

실용성 : ★★★★★

가장 좋은 어빌리티니 추천! 보스 상대로 어마어마한 화염 피해를 주며 잡몹 한 마리만 잡아도 주변의 모든 잡몹이 다 터져죽어요. 확률업 100%를 채워서 계속 유지하세요.

4.메테오

내 주변에 시끄럽게 메테오 운석이 우루루 떨어지는 어빌리티에요.

실용성 : ★★★☆☆

광범위로 운석이 떨어지다보니 잡몹 처리를 잘하지만 보스 상대로는 조금 효율이 떨어지는 편이에요.

5.게이볼그

적 공격시 표식이 생기고 몇초 뒤 자동 공격하는 어빌리티에요.

실용성 : ★★☆☆☆

보스 상대로 쓸만하고 잡몹 상대로는 잡몹이 워낙 빨리 죽어서 효과를 보기 어려워서 다소 실용성이 부족해요.

6.스플래시볼

적을 관통하고 벽에 맞으면 튕기는 에너지 볼을 플레이어 에임 방향으로 발사해요.

실용성 : ★★★★☆

이 어빌리티도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잡몹이 어디선가 구체 맞고 자꾸 숨져서 킬 엄청 빨아먹기 가능해요. 보스 상대로도 준수한 피해량을 가지고 있어서 확률업 할만한 어빌리티.

-원하는 어빌리티를 유지시키는 방법-


L키를 눌러서 어빌리티 일람 창을 띄운뒤 30000$를 소모해서 확률을 높일 수 있어요.

하지만 확률당 35%씩 늘어나니 100%를 채우려면 90000$달러를 소모해야 100%를 찍을 수 있어요.

그리고 2번 연속 적용 안되고 오직 한번만 적용 돼요. 한번 100%를 하고 나선 다시 0%가 되니 주의하세요. 

다시 달러를 계속 소모해서 확률을 높여줘야 원하는 어빌리티를 유지 시킬 수 있어요.

-좀비 시나리오에서 레벨 업 잘하는 방법-

좀비 시나리오는 보스와 잡몹을 때려서 레벨업 할 때는 타수가 빠르고 많이 때려서 잡는 무기를 써야 레벨업이 빨라요.

예시로 퀀텀 호라이즌 B모드를 써서 잡몹을 30마리 잡았다 가정하면 3레벨업인데 인레피로 잡몹 한마리당 10대씩 때려서 잡았다 가정하면 30레벨업을 해요.

즉, 최대한 죽이지 말고 낮은 데미지로 많은 타수를 때릴 수 있는 인피니티/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나 산달폰,헬하운드 혹은 건슬 퓨리등의 무기가 레벨업이 가장 빨라요.

요약 : 데미지가 낮고 연사속도가 빠른 무기일수록 레벨업이 빠르다.

하지만 좀시 구조물은 반대로 강력하게 한방을 때릴수록 레벨업이 빨라요. 예시로 좀비 시나리오 마지막 단서 맵에서 인이레피 같은거로 구조물을 부수면 레벨업 정말 안되는데 디바인 블래스터로 구조물 체력 1까지 깎았다가 레이저를 쏘면 한번에 10~20레벨업을 할수도 있어요. 물론 맵마다 구조물 때려봐야 레벨업 전혀 안되는 맵이 대부분이니 구조물 때려서 렙업하겠다는 마인드는 마지막 단서 맵에서나 해당 될거에요.

+달러도 구조물 처럼 그 무기의 최대 피해량에 따라 받아요. 파천 지뢰로 잡몹 사냥시 바로 32000달러 되는것도 이 이유. 

-끝-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