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Z 시즌패스 희귀무기 빠른 공략
2022.07.31 18:59 조회 : 2529
Lv. 28Asapiy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Z는 시즌패스 무기를 사용하면 대부분 그 레벨대에서 일반 무기들을 사용하는거보다 효과적일 수 있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시즌 패스 무기가 없더라도 피시방에서는 조선 무기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시즌패스 무기를 6티어 파츠가 달린 상태로 사용할 수 있으니 시즌 패스 무기가 없더라도 피시방에 가면 좀비Z를 수월하게 할 수 있을거에요.

추가로 크리스마스 시리즈나 10주년 무기, 브랜드 무기등 좀비Z에서 좋은 희귀 무기들도 올려봤어요.

현재 좀비Z에서 성능이 구린 무기는 과감하게 미포함했어요.

시패,희귀 무기가 없고 가볍고 빠르게 입문 및 공략을 원한다면? 

-1레벨-



1라운드 1레벨일땐 다양한 무기중 위의 무기들만 현역인거 같아요. 다른 무기들은 도전 리워드에서 나왔을때나 쓸만할거에요. (HE 수류탄 말고도 플라즈마 수류탄 M24 수류탄 등도 있지만 성능은 다 비슷비슷해요)

야누스 권총으로 대량 학살 노릴 수 있다는거 외엔 주무기로 킬 어시 하면서 카르마 채우며 버티다가 칼 들고 좀비한테 잘 찍어야 폭풍 성장할 수 있어요. 

-2레벨-


2레벨일땐 강력한 2레벨 파츠 무기들이 존재해요. 단, M95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윈체스터 M1887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강화가 구리면 1레벨 AWP 자샷보다 구리니 조심하세요. 이 중에 JANUS-7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디펜스 능력이 뛰어나서 2레벨 치고 꽤 오래 써먹을 수 있어요. 한 6레벨 까지는 좋은거 같아요.

-3레벨-


3레벨은 썬더볼트 6강이나 SKULL-5 4강이라는 저격총들을 들거나 기어 버드 캐논 MK-1과 용인도가 있는데 특히 용인도는 11레벨 타나토스 강화 파츠 없는 걸 3레벨때 쓰는 기분이에요. 물론 조선 무기라 피시방엔 없어요.

-4레벨-


4레벨은 레일 버스터와 SCAR OZ-C 말고 별볼일 없는 레벨이에요. 레일 버스터 5강을 하면 차징샷시 32레벨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보다 데미지가 높지만 20발이고 SCAR OZ-C는 B모드는 구린데 A모드의 DPS가 4레벨 치고 상당히 높은 편이에요. 

추가로 MG3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4레벨이긴 하지만 데미지2 반동3 이상이 안 붙었다면 1레벨 MG3하고 차이가 없어요. 강화가 완벽한 사람들은 건부6 박고 4레벨때 들만한 주무기에요.

-5레벨-



5레벨엔 헌터킬러 X-45 5강과 세이버리 9강을 강력 추천하고 일반 수류탄보다 2~3배 가량 피해량이 높은 비격진천뢰가 좋아요. 물론 자폭피해량도 2~3배라 의문사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레벨-


10주년 TRG-42 정도가 쓸만해요. 

-8레벨-


탄환 증식이 떴다면 RPG-7 스플래쉬는 상당히 좋은 선택지에요. 플라즈마 라이플 MK-2는 무난한 성능.

-9레벨-



오직 벤디타 6강만 쓸만한 9레벨이에요.

-10레벨-


10레벨 보조무기인 카멜레온 건을 사용해 좀비들의 뒤로 간 다음 칼로 뒤치기 확살 꽂는다는 입카스를 하거나 은신으로 안전하게 숙통을 피하거나 위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11레벨-


11레벨때 타나토스9와 기어 버드 캐논 MK-2를 깔맞춤으로 구매하면 꽤 좋아요. 확살키고 타나토스9로 찍은다음 기어 버드 캐논 빵 쏘면 왠만한 좀비는 다 녹아요. 

-12레벨-


12레벨 시패 저격총이에요. 쓸만한 성능을 가졌어요.

-13레벨-


13레벨 무기는 시패 무기들 중에서 쓸만한게 많아요. 빅샤크는 고속장전만 있어도 13레벨을 뛰어넘는 성능이고 티아맷 MK-3은 좌클릭도 강력한데 우클릭 레이저 충전 샷은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와 거의 똑같은 피해량을 가졌어요. 그리고 시패 저격총 M24 트랜스기어 모신나강 엘레강트 PSG-1 할로윈이 있어요.

-17레벨-


17레벨은 영웅 무기 사이드킥 무기중 그나마 현역인 SVD 커스텀+유탄 발사기의 A모드는 상당히 데미지가 높고 유탄은 어마어마한 광역 피해를 줄 수 있어서 추천! 그 외 우주 시즌패스 무기인 스타 라이트 소드와 스타 테일러가 존재하는 레벨이에요. 근데 스타 테일러는 왠만하면 비 추천하고 스타 라이트 소드는 강력 추천해요. 우클릭이 러스티윙과 가니메데도 밀쳐서 37레벨까지도 쓸만한거 같아요. 

-18레벨-



오직 메카 다이노 MK-4만 쓸만해요.

-19레벨-


19레벨은 M4A1 다크나이트 9강을 쓰거나 고스트 나이트라는 시즌 패스 저격총을 쓸 수 있어요. 건부6 기준 화타의 78% 수준의 화력을 낼 수 있어요. 특이한점은 화타의 경우 백호는 퀵체인지 2렙 적용을 받지 않지만 고스트 나이트는 퀵체인지 2렙 변이 효과를 받아서 퀵체 2렙 변이 스킬 쓰고 유령기사 날리면 맞은 좀비는 사망했다고 보면 돼요.

-20레벨-


기어 버드 캐논 MK-3과 엘리멘탈 트래커가 20레벨이에요. 엘리멘탈 트래커는 일반 클래스가 써도 좋지만 하이엘프 나타샤나 용기사 키릭스가 사용하면 20레벨을 훨씬 뛰어넘는 무기로 강력해져요. 물론 화염 모드로 바꿨을때 기준이고 바람 모드 전기 모드는 쓰레기에요.

-21레벨-


21레벨에는 블레싱 소드와 SCAR OZ-D가 있는데 블레싱 소드는 21레벨 때 사용하는 무적기라는 메리트에 우클릭 키고 확인사살 맞추면 홀소의 62.5% 수준 피해량을 가져서 21렙때 좀비들은 아플거에요. 그리고 SCAR OZ-D는 일반 캐릭이 쓰면 평범하지만 교관 제라드가 사용한다면 유탄 피해량이 25% 증가되서 매그넘 런처 안 부러운 사기총 되는데 유탄에 맞으면 21렙때 좀비들은 다 삭제될거에요. 21레벨 무기가 32레벨 수준 무기로 강력해져요. 

-22레벨-



22레벨엔 매직 보우와 티아맷 MK-4가 있는데 매직 보우는 35레벨 썬더 포스와 비교해봤을때 건6 홀6 기준 A모드 8% B모드 14.5% 정도 약하고 차징 속도가 더 느리며 최대 8탄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솔직히 이렇게 놔도 탈 22렙이라 32렙까지 쓸만해요. 티아맷 MK-4는 좌클릭 구체도 데미지가 높은데 우클릭 차징시 건6 기준 32레벨 바렛 화이트 타이거보다 거의 2배 수준의 일격을 날려서 머리라도 맞췄다 하면 5만~10만 데미지도 볼 수 있어요. 맞출수만 있다면 사기총.

-24레벨-


24레벨 윈드라이더 권총은 건슬보다 훨씬 약하지만 30발이라 광풍이 더 빨리 써지고 건슬에 비해 3레벨 낮다는 장점이 있어서 써먹는 불쌍한 총이고 NEGEV NG7 아이아스라는 기관총이 있는데..그나마 24레벨로 내려왔으니 쓸만한 성능을 가졌어요.

-28레벨-



28레벨때 비연신기전이라는 장비 무기가 있는데 일반 클래스가 쓰면 다소 약한 면이 있지만 이창 영신 클래스가 사용하면 28레벨 이상의 성능을 내는 무기에요. 일반 클래스나 영신일때는 충전 속도가 느리니 2개 이상 사두는 걸 추천해요.

-29레벨-


그랑 버드 캐논을 쓸 수 있는 29레벨이에요. 데미지가 굉장한 캐논인데 파츠까지 달려서 영웅이 뱀피릭 달고 쓰면 성능이 극대화 되는 무기. 일반 인간이 우클릭으로 버드 미사일만 날려도 1인분 해요.

-32레벨?-


잘 쓰면 좋을수도 있는 무기..

-34레벨-


원본 퓨리에 비해 많이 구리지만 파츠가 달린다는 장점으로 커버하는 시즌패스 보조무기에요. 그래도 퓨리에 비해 레벨이 낮고 건슬 같은거 드는거보단 훨씬 강력해요.

-끝-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