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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아 UI 모듈 클래스를 엔티티 블록으로 작동 시킬 수 있나요?
2022.06.02 16:02 조회 : 1985
Lv. 211윤미향 경험치N포인트UP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UI를 처음부터 띄우는게 아니라 게임 진행에 따른 어떤 작동에 따라 띄우고 싶습니다.

문제는 스튜디오 스크립트 블록같은건 Game 모듈만 지원하고 UI에 있는 함수는 아에 인식 자체를 못하더라구요?




굳이 엔티티블록으로 스위치 당기는게 아니더라도 영역인식, 시간경과 등등

조건에 따라 UI를 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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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4
  • 내게빠져버린내게 왜이래~ Lv. 201z윤원민 2022.06.09
  • 뭐가문제임.. 그냥 Game에서 UI로 콜백하나 보내주게하면되는데 Lv. 14Pixelwalk 2022.06.06
  • 예를 들어 핲라1로 따지자면 수트입고 ui 나오는식으로 말인가 Lv. 876광속의하야끄 2022.06.05
  • 카스 스크립트 api 대에선 자세히는 모르지만.. Game.Syncvalue 랑 Ul.Syncvalue를 쓰거나 혹은 Game.player.signal 이거랑 UI 모듈의 Signal 을 써서 서버와 클라이언트 랑의 신호를 쓰는 방법이 있다고 해야될까요?.... Lv. 658작전을수행한다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