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시 보통 난이도 3~4분컷 내며 MG3 무기 먹기 -추적:마지막 단서-
2022.05.17 03:01 조회 : 5634
Lv. 28Mipir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모드중 가장 빠르게 클리어 가능한 맵은 추적:마지막 단서 맵이에요. 
이 맵의 특징은 구조물도 적고 거리도 짧아서 단 1~3분이면 보스방에 도달 가능해요. 

포보스가 꽤 쎈 편이지만 보통 난이도의 포보스를 쉽게 솔플로 격파 가능할 정도가 된다면 기간제 혹은 무제한 무기를 쉽게 얻을 수도 있어요.

예전에 쓴 데드엔드 맵 공략은 가장 약한 보스였고, 이번 추적:마지막 단서 맵은 가장 빠르게 클리어 가능한 공략이에요.


- 보통 난이도를 클리어 하면 무제한으로 받을 수도 있는 무기 -

1.MG3 
2.THANATOS - 7 
3.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4.BALROG-XI
5.SKULL-9
6.슬래셔
7.M950
8.어택 M950
9.브로드 디바인
10.CROW-1
11.CHAGER-7

-추가 숙지 사항-

1.보상은 3분 이상 플레이 해야 제대로 된 보상이 나오고 비밀번호를 걸지 않고 5분 이상 플레이 해야 리그점수를 채울 수 있어요.

3분 이하로 클리어하면 아주 미약한 보상만 받게 되니 주의하세요. 방 비밀번호를 걸지 않고 5분 이상 플레이 해야 리그 점수가 올라요.

2.보조무기에 헬스업 스피드업 파츠를 끼고 적룡포 듀팬슬로 하면 맵을 더 쉽게 깰거에요.

구조물+잡몹 처리는 적룡포 듀팬슬, 보조무기는 달리기+체력 증가용으로 쓰면 완벽해요.

3.황금좀비는 3분 20초부터 나오는데, 보스방에서는 보스가 나오고 황금좀비 등장 문구가 뜬 후 잡몹이 추가로 등장하는 시기인 10~20초 있다가 나와요.

황좀도 잡고 싶은데 보스를 너무 빠르게 죽여버리면 황금좀비가 나왔더라도 못 잡기 때문에 황금좀비 등장 문구가 떴다면 천천히 잡는걸 추천해요.

4.어려움 이상 난이도부터는 무기를 얻을 수 없어요.

오직 '보통' 난이도만 무기가 나오니 무기를 얻고 싶다면 보통 난이도만 하세요! 어려움 이상 난이도는 그 대신 클리어 시 상자 경험치와 리그점수 보너스를 더 받아요.

-난이도 별로 클리어시 받는 보너스 리그 점수-

쉬움 = 1+
보통 = 2+
어려움 = 4+
매우 어려움 = 6+
지옥 = 8+
불지옥 = 10+
무한지옥 = 12+


-준비물-

클래스는 소냐 라이칸 스로프 , 초월 유리를 추천해요. 소냐 라이칸 스로프는 황금좀비를 잡아서 클래스 선택 상자에서 얻거나 마일리지 상점에서 100마일리지에 쓰거나 클래스 해독기에서 나오거나 등등 다양한 흭득 경로가 있고, 초월 유리는 연속 임무를 클리어해서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소냐는 체력이 28 최상위권으로 튼튼한 체력을 가졌고 공격력 이동속도 또한 좋은 스텟을 가져서 좀시에서 되게 좋은 클래스고, 초월 유리는 28 공격력을 가졌으면서 공격력이 제일 빨리 오르는 공격력 몰빵의 캐릭터에요. 

무기 : 적룡포 (6강)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혹은 지무검 , 헬스업 파츠가 달린 보조무기 , THANATOS-7 건부 보스 데미지 업 파츠.

타나토스 7 기관총은 꼭 필요한건 아닌데 라운드 시작 전에 파천 화룡포 지뢰나 트리니티를 깔아두는 것 처럼 보스를 더욱 빨리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무기에요. 포보스의 체력이 1800K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빨리 잡기 위한 무기.

적룡포는 노강이여도 구조물 부수는데엔 괜찮은데 지무검으로는 차라리 오베론 잡는게 더 나을 정도로 오래 걸리니 왠만하면 듀팬슬을 구하세요.


-게임 진행-

라운드 시작하면 적룡포 6강을 구매해서 첫 구조물을 한번에 부숴버리고 바로 앞에 상점에서 헬스업 보조무기, 방탄복, 적룡포를 다시 사며 이동하세요.

구조물을 부수고 나서 상점 구역이 앞에 꼭 있기 때문에 적룡포 특수기를 쓰고 버린 후 다시 사서 빠르게 브레스를 다시 쏘며 이동한다면 더욱 빠르게 클리어 가능해요.


-낑겨서 즉사 주의!-

마지막 단서 맵 특징인데 너무 빠르게 이동하면 좀비가 앞쪽에 스폰되는 지점에 낑겨서 즉사하니 천천히 이동하세요. 체력이 아무리 높더라도 99999데미지를 입고 즉사해요. 

이 맵의 전통이라 안 고치는거 같던데 낑겨서 죽어버리면 대참사 나니 주의하세요. 애드온 타이탄의 의지나 무적기 쓰면 버티긴 해요.


-소요 되는 시간-

적룡포 6강만 썼는데도 거의 만렙에 고작 2분만에 보스방 도착했어요. 마지막 구역의 구조물이 튼튼해서 꽤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데, 후에 서술할 인피니티/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에 지원 공격 애드온을 끼면 1분대에도 충분해요.

여기서 꿀팁 - 들어가기전에 타나토스 7를 산 뒤 32000달러로 만들고 들어가면 좋아요.


-보스 처치 방법-

보스 방에 들어가면 1분동안 불길한 소리 하면서 포보스가 안 나오는데, 그 시간동안 타나토스 7 우클릭으로 모드 전환 해둔뒤 구석에 뿌려두세요. 보스를 더 빨리 잡기 위해서 필요해요.

32000달러 기준 3개 뿌려둘 수 있는데, 보스방 들어가기전에 한 개 더 들고 갔다면 4개까지 가능.

무기는 20초가 지나면 사라지니 사라지지 않도록 계속 주웠다가 버렸다가 반복하세요! 


포보스가 나오면 바닥에 버려둔 타나토스 7을 모두 쏜 뒤 듀팬슬로 스스스스슥 베어버리면 시작하자마자 대략 400~600K는 깎고 시작할 수 있어요.

이게 필수적인건 아니고 귀찮으면 그냥 듀팬슬만 써도 괜찮아요. 근데 오직 듀팬슬만으로는 보스 잡는데에 대략 20초 정도 더 오래 걸리긴 해요. 

+더 극한으로 타나토스9 보스 데미지업 B모드 해놓고 찌른 다음 듀팬으로 바꿔주면 더 쎌거에요. 

패치로 듀팬슬 F2 패콤이 막혀서 스컬 T9나 적룡포6강으로 죽이는게 더 효율적인거 같아요.


위의 테크닉을 쓴 후엔 열심히 듀팬슬로 포보스 뒤를 최대한 찌르면서 포보스랑 개 싸움 하면 끝이에요.

듀팬슬은 이전 무기 구매 (기본 값 : F2) F2를 누르면 딜레이가 스킵되기 때문에 위의 이미지처럼 초고속으로 찌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포보스 잡을때는 포보스한테 가까이 붙기가 어려워서 B모드 4연속 베기보단 좌클릭이 훨씬 좋았어요.  

포보스는 체력이 적어질수록 빡치는건지 피해량이 높아져서 소냐여도 많이 아프니 주의하세요. 뱀피릭 무기로 피충할 시간에 듀팬질 해야되서 체력 회복 키트를 꾸준히 써주면서 주무기 보조무기에 헬스업 파츠를 낀다면 포보스한테 썰리는 대참사를 피할 수 있어요.

패치로 듀팬슬 F2 패콤이 막혀서 스컬 T9나 적룡포6강으로 죽이는게 더 효율적인거 같아요.


-보스 처치 후 보상-

열심히 포보스를 찌르다보니 오베론을 잡을때에 비해 1분정도 단축된 4분만에 클리어했어요. 여기서 스펙이 점점 더 강력해진다면 3분대에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해요.

너무 열심히 잡아서 3분 미만으로 죽이면 보상 못 받으니 힘 조절 필수!


공략 찍을때엔 무려 MG3 1일이 나와서 대단한 수익을 벌었어요.


보통 난이도를 잡고 나오는 9가지 무기들(11개중 브로드 디바인,어택 M950 제외)과 MG3은 기간제가 뜨더라도 기간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1000일 이상으로 만들면 무제한으로 만들 수 있어요. 즉 999개의 기간 연장권을 사용했어요.

기간 연장권은 아이템을 분해하거나 강화 재료로 사용하거나 좀시나 이벤트에서 미약하게나마 상자를 먹고 얻을 수 있는데, 

평균적으로 무제한 무기를 분해하면 100개+500마일리지를 주고 기간제 무기는 10일마다 1개, 100일마다 10개씩 돌려 받을 수 있었어요.


이 행운의 MG3으로 강화를 했더니 최상급 옵션이 떠서 경매에 5만 마일리지에 판다면 35000마일리지를 번거에요. 좀시 한판을 돌았더니 35000마일리지를 번거나 다름없는 상황.

좀비 시나리오 마지막 단서 초고속 클리어 하면서 꽤 나쁘지 않은 수익을 벌 수 있어요.

-애드온을 사용해서 초고속으로 클리어하기-


좀비 시나리오를 시작하기전, 애드온 창이 있는데 지원 공격 애드온을 장착하면 인피니티/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의 구조물 철거능력이 8배 이상 상승하기 때문에 구조물을 부수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져요.

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는 구하기가 어렵지만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는 경매와 해독기에서 기간제나 무제한등으로 구하기 쉽기 때문에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로도 충분해요.


구조물이 스치면 사라지기 때문에 라운드 클리어 시간이 대폭 빨라지는 마법을 볼 수 있어요.


불과 1분대에 보스 방에 도착한 모습. 단점은 이렇게하면 레벨업이 안되서 보스 잡을때 살짝 느려지긴 하는데, 지원공격 인피니티/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로 보스를 쏴주면 레벨업이 단 5초만에 만렙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적당히 화력 조절하면서 타이머가 3분이상 되었을때 보스를 죽여버리면 온전한 보상도 받고 클리어 시간도 단축 가능해요.

3분 미만으로 클리어하면 아주 미약한 보상만 받으니 꼭 실수하지 마세요! 이 이상으로 힘을 강력하게 하면 3분 미만으로 클리어가 되서 이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끝-

이상한 댓글은 안 달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사람들이 글은 안 보고 댓글만 집중해요.

패치로 듀팬슬 F2 패콤이 막혀서 스컬 T9나 적룡포6강으로 죽이는게 더 효율적인거 같아요.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아 복귀 했는데 패콤 왜 안되나 했네 이걸 왜 쳐막아 Lv. 122CHeeSeBidet 2024.04.15
  • 아 이거보고 나도 작좀 해야겠다 싶었는데 댓보고 막혔다니 안해야겠다 Lv. 25이쁜거귀여운거 2022.09.01
  • 이 글 올라오자마자 듀팬 F2 패콤 막던데 무과금들 듀팬슬로 포보스 날먹하니까 꼬왔나보네 ㅋㅋ Lv. 9모바일에서 등록라고말할뻔 2022.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