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M32 관련 팁
2022.04.27 14:18 조회 : 1755
Lv. 37메탈머신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현 미군이 주구장창 쓰고있는 제식 유탄발사기


유탄이니까 ** 쎄겠지? 라며 생각하면서 쓰면 오히려 피보는 장비이다.평균 170을 웃도는 데미지에 높아봤자 300정도 밖에 피해를 못주고 폭발화기 특성상 헤드샷 판정도 없어서 어떻게든 딜을 최대한 끌어올려 쓰는게 불가능하다.

때문에 이걸들고 단독으로 살아남는건 불가능하다 MG3나 듀우는 어떻게든 좀비들에게 최후의 발악이라도 할수있지만 이녀석은 그런것 조차 못한다.행여나 좀비들에게서 도망치는 경우 이것말고 차라리 엠궝이나 듀인파 들어라.

하지만 이녀석의 역할은 부팅분산.다른 화기의 경우 부팅으로 올라온 좀비만 쫒아내는데 그친다면 이녀석은 그 부팅을 도와준 아래의 좀비까지 쫒아낸다.

이탈 머나나 어썰트 비탈길에 전면 돌파가 힘드니 좀비들이 부팅을 하여 올라오려 하는데 이녀석이 있다면 이러한 부팅을 방해할수있다.이걸 맞으면 화면이 심하게 흔들리는데 화면이 흔들리면 에임까지 같이 흔들려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수가 없다.

그리고 폭발화기 특유의 넉백 효과로 기껏 다올라온 부팅을 넉백으로 붕괴시킬수 있다.게다가 유탄이 폭발하니 폭발 화염으로 인해 앞도 제대로 못본다.

때문에 좀비입장에선 부팅하는데 이녀석이 있으면 매우 짜증난다. 기껏 다올라왔더니 갑자기 화면이 흔들리지 않나.올라 가려고 해도 넉백 떄문에 제대로 쌓아올리는것도 힘들고 엎친데 덮쳐 앞도 제대로 못보니 워낙에 정신 없다보니 뭐가 뭔지 도통 모르고 혼란스러운 마당에 제대로 부팅을 쌓는것이 힘들것이다.

하지만 이 넉백 효과를 역이용해서 오히려 한번에 올라오는 좀비도 있으니 주의할것.

그리고 부팅 특성상 다수의 좀비가 한곳에 몰릴테니 거기에 적절히 유탄을 쏴재끼면 딜 자체는 적으나 스플래시 데미지로 한번의 공격으로 다수의 좀비에 딜을 박을수있다.덕분에 시패,듀우 까진 아니더라더 꽤 짭잘한 딜을 벌수가 있다.


요약
1.평소에는 약한 데미지로 호구새i끼
2.그러나 부팅을 하려는 좀비를 농락할수있음.
3.가끔 그 넉백으로 올라오는 좀비가 있으니 주의.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안물어봄 Lv. 60820220327 202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