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M2 관련 팁?
2022.04.25 00:44 조회 : 2400
Lv. 35메탈머신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918년 개발된 M1918의 개량된 버전.100년이 넘는 지금까지 계속 현역으로 쓰이고 있는 장수만세 기관총.


처음 이녀석을 들고 다니면 바로 코앞의 좀비도 제대로 못맞출 정도로 절망적인 명중률과 기관총 주제 저격총인 딱딱이 수준의 연사력으로 뉴클 기관총중 최악의 성능을 자랑한다.

하지만 이녀석의 진정한 위력은 시즈모드일때 발휘되는데 마우스 우클릭으로 시즈모드를 박으면 이동이 불가능하고 사격각이 제한되고 공격력이 반토막으로 깎이지만 MG3 버금가는 연사력과 높은 경직을 갖춘 최강의 명당수호신으로 탈바꿈된다.

데미지가 반토막으로 깍기긴 하지만 그럼에도 좀비입장에선 은근히 아픈수준이다.종종 이녀석 데미지가 뉴클 기관총중 제일 약하다고 하는 무지성한 놈들이 있는데 그건 보통 엠투앞에 누군가 사선을 가리고 있거나 자기 앞에 다른 좀비가 대신 맞아주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내뱉는 헛소리다.어느 총이건 누군가 사선을 가리고 있으면 데미지가 줄어든다.

데미지 외에도 경직이 높아서 이스테이트 침실이나 밀리샤 화장실 같은 어썰트의 비탈길 같은 화력이 집중될수있는 명당에서 인간 3명 정도밖에 없어도 이녀석이 있다면 은근히 잘버티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명당 특성상 엠투 혼자있지 않을테니 MG3,듀우가 같이 방어전에 돌입한다면 좀비입장에선 공략난이도가 수직상승한다.무부라면 총알을 다 소진시켜서 어떻게든 뚫고 들어올수는 있으나 무부가 아니라면 부팅 외엔 답이없다.

시즈모드를 박을때 신중해야 한다 박을때 3초정도 무방비 상태가 되고 시즈모드 동안 움직이는것도 불가능하고 다른 보조무기로 스왑하는것도 불가능해지고 아예 그냥 총을 버리는것도 불가능해진다.사격각 또한 제한되기 때문에 자리선점을 신중히 해**다.


아군으로써 팁을 주자면 이녀석 앞에 서있지 말자.엠투 입장에선 괜히 니땜에 앞이 안보이기 때문에 좀비가 나타나도 제대로된 지원사격을 할수없고 니가 앞에 있으면 관통샷(?) 판정 때문에 데미지가 더욱더 줄어들기 때문에 매우 짜증날것이다.시즈모드 특성상 이동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어디 다른곳으로 이동하는것도 불가능하다.시즈모드를 풀고 다른곳으로 가면 되지 않느냐 라고 할수 있을텐데 시즈모드 풀기+이동+모드박기 총합 7~8초 정도의 시간이 걸릴텐데 그사이에 좀비가 들이 닥치면 어케 할라고? 뭐 니가 좀비가 되고 싶다면야 상관은 없지만

차라리 엠투 위에 올라가던가 해..제발 앞에서 서성거리지좀 말고..

결론
1.평소에는 최악의 명중률,최악의 연사력을 갖춘 최악의 기관총
2.시즈모드에는 최고의 집탄률,최고의 연사력,최고의 견직 을 갖춘 최고의 명당수호자 근데 사격각 제한되고 이동불능.
3.그런데 8강기준 평균 40~50정도 내는놈이 앞에 누가 서있으면 20~30으로 데미지가 반토막나니 제발 엠투앞에 서있지좀 마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그래 시i발 꺼무위키본 내가 잘못이지 Lv. 38메탈머신 2022.04.28
  • 이거 21년에 개발했다는데 나무위키 첫문장 1918까지만 쳐읽노 문해력보소 Lv. 30모바일에서 등록좌파비건페미캣맘 202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