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모드에서 자주 하는 실수 2편
2022.01.28 22:06 조회 : 2423
Lv. 28Sukiffys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실수 모음집 올리니까 추천이 많이 달려서 2편도 올려봤어요. 2편 이후로 아이디어 고갈나서 3편은 없을거 같아요.

1.NEGEV NG7 아이아스


방벽을 믿지 마세요.

방벽은 일정 간격마다 좀비를 밀어내는 벽을 생성하는건데 위의 이미지처럼 타이밍만 잘 맞으면 운 나쁘게 뚫고 들어올 수 있어요.

방벽을 설치했더라도 좀비를 계속 쏴야 안전해요.

2.인퍼널 캐논


좀비가 점프하거나 피해버리면 태양에 하나도 안 맞으니 천장 높은 곳이나 옆이 넓은 곳에서 쓰면 쓰레기총이에요.

입구가 좁고 천장이 낮은 곳에서 사용하세요.

3.THANATOS-9 


타나토스 9 B모드 모드 변환 공격은 범위가 완벽하게 에임에 갖다대야 맞으니 좀비가 점프하거나 옆으로 피해버리면 경직도 없어서 바로 사망해요.

타나토스 9는 A모드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4. 매그넘 드릴


매그넘 드릴은 B모드 넉백이 있긴 하지만 한번 찍고 A모드로 좀비를 멈춰 세우지 않으면 사망해요. 

B모드로 찌르고 난 뒤 A모드로 쏴서 좀비를 멈추고 B모드를 다시 사용하세요.

5.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의 빈틈은 B모드 넉백에 좀비가 적중하지 않았을때 생겨요. 무작정 넉백기를 발동시키면 사망하니 B모드를 맞추면서 넉백기를 사용하세요. 그러면서 뒤로 빼는 것은 필수.

6. 미라클 프리즘 소드


미라클 프리즘 소드는 슬로우 지속 시간이 있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슬로우가 풀리니 슬로우가 걸리자마자 바로 벤다음 다시 차징을 해야 슬로우를 계속 걸 수 있어요.

마법진에 적중하면 1회만 4초동안 슬로우 효과를 주더라고요.

7.SG552 케로베로스


케로베로스의 B모드는 장전하거나 무기를 바꾸거나 이모션 패콤을 하거나 무기를 버리거나 등등 줌을 해제하는 모든 상황에서 B모드가 해제되니 주의하세요.

8.데바스테이터


이거는 하면 안되는 실수라기보단 데바스테이터를 더 아프게 쓰는 방법인데, 데바스테이터의 스플래시 피해는 일좀 기준 4800 직격 + 1200 스플래시 데미지로 25% 피해량이 더 추가로 들어가게 할 수 있어요.

위의 이미지처럼 직격만 맞추면 폭파 피해가 안 들어가고 직격 피해만 들어가서 데미지가 다소 약하고 좀비의 바닥을 조준하고 쐈다면 직격+폭파피해로 6000이 들어갔을거에요.

데바 미사일은 하늘보단 바닥을 조준하고 쏘세요. (페일노트와 궁니르 투창같은 무기도 포함)

9.궁니르


궁니르는 C모드 투창을 날리고나서 무기 스왑을 해야 빠르게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냥 가만히 있으면 딜레이가 엄청 길어서 바로 사망하니 투창을 던지고 난후 무기를 바꿨다가 다시 궁니르를 들어야해요.

10. 매그넘 슈터 / 매그넘 런처 (+비연신기전)


매그넘 런처 시리즈는 에임이 필요 없을 것 같지만 좀비에게 투사체를 적중시켜야 피해량이 들어가요. 위의 이미지처럼 대충 쐈다가는 다 빗나가서 의문사.

맞추기 어렵다면 A모드로 경직을 준 다음 B모드를 쏘세요.

11.헬 하운드


헬 하운드는 좀비가 땅에 닿기 전까지의 가속은 유지되서 점프 가속을 받으면서 오는 좀비한테 따일 수도 있어요.

일좀전에서 헬하운드를 쓰는 사람을 잡는 방법은 점프하면서 뒤치기하면 겨우 잡을 거리가 나오는데 일좀전에서도 죽기 싫으면 점프하면서 오는 좀비를 밀칠 넉백,경직 무기를 사용해야 해요.

요즘엔 강제넉백 무기가 좋은 이유가 점프 가속을 받으며 오는 가니메데 체이서 같은거를 밀쳐야 해서 생존하려면 필수에요.

12.퀀텀 호라이즌


퀀텀 호라이즌의 무적기가 발동된 것과 발동되지 않는 것의 차이는 무기의 코어 부분이 회전하고 있는지 아닌지의 차이에요.

가끔 화면 바깥쪽 테두리가 안 생겨서 헷갈릴때 참고하세요. 무적기 없을때는 그냥 사망.

-끝-
추천 : 5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