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2022년 1월달 무기들 꿀팁
2022.01.05 00:11 조회 : 3049
Lv. 28Flowy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온라인에서 최근 플레이 상황에 맞는 꿀팁을 공유해볼게요. 좀비모드에서 유용한 꿀팁들이 대부분이에요.


1.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

인레피/이레피는 탄약이 0발이여도 좌클을 꾹 누르면 여전히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어서 좀비 히어로나 좀비Z에서 탄환증식이 없을때 탄약 때문에 못 들겠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좀비 히어로에서 탄약이 0발이더라도 인레피/이레피는 양손 레이저 빔이 본체라 무한으로 레이저 발사하며 써먹을 수 있어요.


2. 미라클 프리즘 소드

미라클 프리즘 소드는 무기를 들때 좌우 마우스를 꾹 누르면 위처럼 초고속으로 차징하고 계속 마우스를 꾹 누르면 이론상 가장 빠른속도로 적 하나를 타겟한뒤 바로 베어버릴 수 있어요. 이후에도 계속 양쪽 마우스를 꾹 누른다면 다시 이론상 가장 빠른속도로 다시 차징을 할 수 있게 되니 프리즘 소드는 양쪽 마우스를 꾹 누르는 기술을 잘 이용해야 잘 다룰 수 있어요. 남들보다 더 빠르고 더 많이 베어버릴 수 있게 되는 기술.


3. 페일 노트

페일 노트의 성능이 에픽이상 무기로 변하게 되는 기술인데, 페일노트도 화타처럼 스왑샷이 존재해요. 위 처럼 우클과 좌클이 동시에 나가면서 연사력도 기존보다 70% 이상 상승하고 좌클도 한발 섞이기 때문에 우클릭의 경직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단점도 상쇄되고 저정도 연사력으로 페일노트를 발사하는 유저가 단 1명이라도 있다면 좀비입장에서 게임이 하기가 싫어질 정도로 명당을 뚫기가 불가능에 가까워져요.

퀵체인지 변이가 있으면 더 빨라지니 소름끼칠정도로 빠르게 발사 가능.


4. 썬더 포스

썬더 포스는 10 게이지일때 오토 에임 레이저를 발사하는데, 그걸 스왑하면 무한으로 난사한다는건 식상할정도로 다들 알고 있을거에요. 하지만 여기에 좌클릭도 섞을수 있다는 사실. 위 이미지 처럼 좌클릭+우클릭이 된다는 꿀팁이 존재해요. 썬더포스의 안정성이 대폭 올라가니 손 안 꼬이거나 매.크로 유저라면 위 기술을 사용해보세요. 보통은 1~2발 좌클 이후 우클릭이 정석이에요.


5.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홀소를 전투적으로 사용할때 리치 조절이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는데, 홀소 좌클 충전은 놀랍게도 가만히 서서 때릴때랑 앞으로 전진하면서 때릴때랑 리치가 체감상 달라서 위 이미지 처럼 앞으로 가면서 홀소 좌클 충전을 때리면 리치가 더 길어지는 기분이 나요. 

홀소 패링도 마찬가지라서 홀소 우클릭도 앞으로 돌진하면서 패링하면 좀 더 멀리 있는 좀비도 우클 패링 데미지에 적중해요. 


6. X-TRACKER

X-TRACKER의 올바른 사용법은 멀리서 10발을 맞추고 미사일을 날리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거리가 가까운 상황에서 우클릭 줌 키고 좌클릭을 갈기다가 뒤로 빼면서 미사일을 날리는 전투적인 용도로 쓰는게 올바른 사용법이에요. 실제로 좌클릭의 데미지는 거리가 가까울수록 피해량이 대폭 상승하고 명중률과 반동도 멀리 있을때는 하나도 맞추기 어려운데 가까이 있는 상대한테는 엄청 맞추기 쉬워요. 


7.썬더볼트

좀비Z 3레벨인데 취향에 맞는 사람들은 10레벨대까지도 써먹을 수 있는 초반부 저격소총이에요. 그 이유가 위 이미지처럼 썬더볼트를 발사하고 나서 스왑을 하고 다시 줌을 하면 빠르게 줌 상태에 돌입하고 이후 좌클릭을 꾹 누르고 있으면 편안하게 발사가 가능해요. 거기에 장전도 할 필요 없고 머리만 맞췄다하면 레벨업도 빠르고 초반 좀비는 거의 사망급의 피해량을 주니 썬더볼트를 잘 다루는 사람들은 꼭 익혀두는게 좋은 기술.


8.파팽

파팽은 무려 강숙 헤비좀비도 밀칠 수 있고 일좀 폭주도 밀쳐낼 수 있어요. 좀비Z 1레벨이면서 생존력만큼은 대단한 무기인데, 일단 파팽을 들고 다닌다는거 만으로도 좀비를 대부분 밀쳐내기 때문에 아무것도 못해보고 죽을 일이 없어져요. 확인사살은 좌클 펀치로 질주확살키고 비비면 되는데, 좌클 펀치의 딜량이 무시무시하기때문에 질주무적+확살로 계속 펀치를 때리면 확인사살 걱정도 없어져요. 의외로 만능 1레벨 근접무기. 대략 워해머6강 전까지 써먹을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성능인데 파팽6강만 들고 다녀야 게이지가 찬다는 단점때문에 잘 안쓰이는 근접무기.

추가로 우클릭은 암토치 ABB처럼 벽 관통 기능도 있어요. 리치도 엄청나게 길어서 멀리서도 안전하게 때릴 수 있는 근접무기.

-끝-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글 좋아요 Lv. 1236다람지그는킹 2022.01.13
  • 친절한 무기리뷰 고마워요 플로리님!! ㅇ3ㅇ Lv. 25Jane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