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공격
피해를 입힐 때 마다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미지는 시나리오 클래스의 공격력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추가 대미지: 100 (공격력 레벨에 따라 증가)
확장 탄창
일반 공격 시 탄환을 2발 추가로 소모하는 대신 강력한 공격을 합니다. 탄약이 부족할 경우 발동되지 않습니다.
-공격력 증가: 100%
회심의 일격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 4%
-치명타 시 공격력 증가: 80%
검기
근접 무기로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전방으로 분신이 뻗어나가며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미지는 시나리오 클래스의 공격력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대미지: 250 (공격력 레벨에 따라 증가)
생존본능
오래 살아 있을수록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사망 시 증가한 공격력이 초기화 됩니다.
-중첩당 공격력 증가: 5%
-최대 중첩: 20
탄환 증식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일반 탄환이 생성됩니다. 특수 탄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생성 확률: 7%
폭발 탄환
피해를 입힐 때 마다 맞은 적에게서 폭발이 일어나 주변에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미지는 시나리오 클래스의 공격력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폭발 대미지: 80 (공격력 레벨에 따라 증가)
자본 주의
상점에서 달러를 소모하면 일정 시간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소모한 달러가 많을수록 공격력 증가가 오래 유지됩니다.
-공격력 증가: 60%
-$1,000 당 버프 시간: 1초
약점분석기
보스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70%
가시
플레이어가 피해를 받으면 주변에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미지: 300 (공격력 레벨에 따라 증가), -발동 주기: 3초
강철기수
움직이는 동안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량: 7% 감소 후 -10% 감소
타이탄의 의지
체력이 0이 되더라도 사망하지 않고 즉시 일정량의 체력을 회복하고 잠시동안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발동 후 효과는 비활성화되며,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다시 활성화 됩니다.체력이 0이 되더라도 사망하지 않고 즉시 일정량의 체력을 회복하고 잠시동안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발동 후 효과는 비활성화되며,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다시 활성화 됩니다.
-부활 체력: 100
재생
매 초 체력이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1초당 체력 회복량: 8
함정 회피
일정 확률로 좀비 폭탄 또는 함정을 무시합니다.
-회피 확률: 30%
날쌘돌이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속도 증가량: 10%
거인의 발
일정 거리를 움직일 때 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주변에 대미지를 입힙니다.
-필요 이**리:9
-대미지: 300 (공격력 레벨에 따라 증가)
묵직한 걸음
최대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만, 방어력이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동속도 감소: 10
-피해 감소량: 10%
약물 중독자
체력 회복제 아이템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쿨타임 감소: 10초
빠른 합류
전투 소생 아이템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쿨타임 감소: 15%
벼락부자
획득하는 달러가 2배가 증가합니다.
-상세 설명 없음
자본금
최초 소지금이 $32,000으로 변경됩니다.
-상세 설명 없음
숙련자의 도움
<매우 어려움> 이상 난이도에서 무기를 최대 1개까지 땅에 버릴 수 있습니다.
-상세 설명 없음
날렵한 몸놀림
피격 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피해 무시 확률: 10%
추가 지급
엘리트 몬스터 처치 시 애드온을 1개 추가로 획득합니다.
-1회 처치 시 마다 애드온 1개 추가 획득
치료술사
플레이어의 체력이 회복될때, 주변 아군도 회복량의 일부만큼 회복됩니다.
-적용 거리: 6M
-최소 회복량: 3
-최대 회복량: 100
복수자
아군이 사망할 때 마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회당 공격력 증가: 3%
-최대 공격력 증가: 60%
집단전투
주변 아군 숫자에 비례하여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적용 거리: 10M
-아군 1명당 피해 감소량 4%
강철체력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체력 증가량: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