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스튜디오]
축구모드에 대해 알아보자.
2021.10.14 23:57 조회 : 2549
Lv. 53ETEllHENZ OffWhite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오리지널만큼이나 뉴비와 고인물의 차이가 엄청나서 처음하는분들은 다소 어렵거나 고인물들에게 욕을 먹을수 있어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하나 하고싶은사람이 32인방을 만들어서 하면됩니다. 하지만 32인방을 할시에 고인물들이 자주 출몰하니 견디셔야 합니다.

스트라이커 14명방이 고인물들 방이며 보통 14명 33골 150분 공1개로 진행됩니다. 포지션은 너님들 하고싶은거 하지만 
고인물들 기준으로 전부 선호하는 포지션이 있어요. 처음하는 사람은 어렵고 고인물들에게 욕을 먹을수 있지만 
자신이 실력이 높아지면 재미를 느낄수 있답니다.

실력차이만 존재하며 돈이 1원도 안드는점과 님들은 다 초보니까 밸런스 차이도 없을거에요 기술은 하다보면 늘고
기본적으로 다 버니합 덕팅고수들이라 금방 잘해질거에요 주로 칼전으로 생각하면 되고 달릴수도 있는 칼전? 주먹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방설정 - 

32인방 골 33골 시간150분 공개수 1개로 해주세요.

고인물 -

14인방 골 33골 시간 150분 공개수 1개로 합니다.


32인방을 할 시에 1시간은 걸릴거 같으며 고인물들 방 기준으론 30분~45분 정도 걸린답니다.


고인물방에 초보가 출입시 강퇴당하거나 욕을 먹으니 32인방을 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답니다.

유저들은 그렇게 나쁜사람은 없답니다. 다들 착하고 텃세없고 초보도 끼워줍니다 (저같은 ㅎㅎ)

몇몇 욕이 난무하는데 님들도 욕하고 친하니까 서로 욕하는 사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장난치는)

조작법

마우스 왼클 - 펀치 슛 짧은패스 고수들은 스루패스하거나 아트사커를 합니다.

우클 - 패스키 이것만 잘눌러도 욕안먹고 참여할수 있어요

스페이스 - 점프
마우스휠 - 다들 버니합 덕팅은 하시니까 이하 생략

시프트 - 다른모드와 다르게 축구에선 달리기 입니다. 시프트와 덕 이런걸 섞어서 빨리 달릴수도 있답니다.
자세한건 축구 패밀리에 도움을 받으세요. 

- 포지션별 대충 설명

키퍼 - 말그대로 골대를 지키는 수문장 고인물들 슛은 막기 힘드니 키퍼라도 무시하면 안됩니다. 
보고막는거와 (반응이 빨라야해요) 예측하는거(운이죠) 슛언제찰지 심리로 막는거(하다보면 늘어요)

수비 - 적의 드리블과 공차단 역습 빌드업의 중요한 포지션으로 주로 에이밍이 좋은사람이 수비를 합니다.
달려오는 적을 치기란 어려움으로 수비도 쉽지 않아요.

미드필더 - 축구를 좋아하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허리를 담당하는 포지션으로 공을 잘받고 시야가 넓어야하며 
패스도 좋아야하고 드리블도 필요하며 슛도 잘차야하는 만능 포지션입니다. 미드필더를 할려면 오래걸릴거에요.

공격수 - 공격수는 공을 잘받고 공간창출 드리블과 슛을 잘해야 하는 포지션입니다. 수비수를 뚫고 슛을 잘차게 될때까지
오래 걸릴거에요. 

축구 패밀리 추천 ( 들어가기 힘든곳 포함)

Shubidubidud 
형제들
플레이메이커
레바의모험 

여기 패밀리분들에게 물으면 알려줄거에요
 
말보단 해보는게 좋겠죠 ㅎㅎ 덕 버니 잘하시는분들은 금방 잘해질듯요

이상 갓입문한 초보가 초보입장에서 쓴 글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 

추천 : 6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