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Lv. 85안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뉴비들은 대부분 경매에서 템세팅을 하는데, 현재 경매로는 2티어 보조/근접무기도 구할 수 없다. 그래도 그나마 주무기는 1.5티어급 무기를 구할 수 있는데, 그게 바로 서민의 죽창 '헌샷' 이다.

물론, 무기 자체 성능으로만 볼때는 데페 듀팬이 경매장 보조/근접 무기 중에선 가장 좋다. 그러나 데페로는 어차피 살아남기 힘들고, 듀팬은 숙통방지 말고는 쓰기가 어렵다. 그러니 차라리 보조 근접을 포기하고 그나마 무자본이 구할수있는 1.5티어 주무기 헌샷에 모든 것을 몰빵하자는 거다.


일단 헌샷에는 건부6 스피드6을 박는걸 추천한다. 헌샷은 장전속도가 느린데, 무자본 유저는 보조 근접까지 부실해 생존력이 매우 떨어진다. 따라서 스피드6으로 생존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또한, 헌샷만 쓰다보면 탄창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빠른 이동속도로 보급을 먹는데에도 도움이 된다.

보조/근접에는 각각 파워6 크리6을 달고 그냥 주무기만 쓴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는게 좋다. (건부6 헌샷 기준 대략 12% 정도 딜이 강해진다. 사실 파워5 크리5도 큰 차이는 없기 때문에 마일리지가 부족하다면 5티어 파츠를 사용하자.) 수류탄도 필요없다. 어차피 수류탄은 다른 사람들이 던져줄테니 수류탄 던질 시간에 한발이라도 더 맞춰서 더 자주 B모드를 사용하도록 하자.  

또한, 무기를 스왑하면 횟수 카운트가 초기화 되는 헌샷 특성상 가급적 스왑을 줄이는게 좋은데 헌샷몰빵 템세팅은 스왑으로 인한 카운트 초기화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소소한 장점이 있다.


이제 템세팅을 마쳤다면, 명당에 짱박혀서 헌샷만 갈기고 타이밍 잘 맞춰서 확살만 잘 박자. 그러면 공방에서 중상위권 이상은 대부분 가능하고, 맵이나 변이빨을 잘받으면 상위권도 자주 가능하다.


+ 뉴비들은 마일리지가 부족할텐데 버프무기는 황금좀비 이벤트 때문에 시나리오 몇 판 돌면 공짜로 얻을 수 있고
블드, 화타, 듀팬은 업적점수 높고, 사람 많은 패밀리 들어가면 패밀리 창고에서 공짜로 쓸수있다.
버프무기랑 블드, 화타, 듀팬 살 마일리지 아껴서 일단 파츠부터 구하자.
추천 : 5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헌샷 아무도 안파노 ㅠㅠ Lv. 22횐님덜 2021.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