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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용
1. 얼리어답터(모든 해금레벌이 1만큼 줄어듭니다.)
-조건 : 상시 적용

2. 이카루스(짧은 시간 활강을 할 수 있습니다.)
-조건 : 점프 유지 시 적용
-하강 속도 : 30(매라운드당 +0.25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 2초

3. 돈벌레(라운드 시작시,추가 달러를 획득합니다.)
-조건 : 라운드시작
-추가 달러 : $1000(매라운드당 $500추가)

4. 체력증가(체력이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적용
-추가체력 : 400(매라운드당 +200증가) 

5. 재생강화(회복능력이 향상됩니다.)
-조건 : 비전투로 10(매라운드당 -0.25초감소)이후
-추가 회복량 : 10(매라운드당 +5 회복)

6. 열광(전투와 협력을 통해 더욱 강력해집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인간 : 사기충전 활성화
-좀비 : 분노 활성화

7. 할인쿠폰(달러를 사용하는 모든 구매금액이 할인됩니다.) 
-조건 : 상시적용
-할인률 : 10%

8. 치타(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추가 이동속도 : 6(매라운드당 +2추가)

9. 캥거루(점프력이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추가점프력 : 30(매라운드당 +5증가)

10. 더블점프(공중에서 한번 더 뛸 수 있습니다.)
-조건 : 상시 적용
-공중에서 점프 키 입력으로 추가 점프

11. 사냥본능(주기적으로 범위 내 적을 표적으로 지정합니다.)
-조건 : 15초마다 활성화
-탐지 범위 : 128(매라운드당 +8증가)
[인간]
표적에 대한 추가 공격력 : 4(매라운드당 +2증가)
표적에 대한 추가 넉백 : 30(매라운드당 +20증가)
[좀비]
표적에 대한 추가 이돟 속도 : 4.25(매라운드당 2.25증가)
표적에 의한 넉백 :  -12(매라운드당 -6%감소)
표적에 의한 경직 :  -25(매라운드당 -6%감소)

12. 지식인(킬/감염을 통해 경험치 획득)
-조건 : 상시적용
-인간 : 좀비 사살시 1050(매라운드당 필요한 경험치 -50씩감소)
-좀비 : 인간 감염시 11550(매라운드당 필요한 경험치 -500씩감소)

13. 영웅등장(영웅으로 선택될 가능성이 생깁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인간 : 영웅 클래스 선택 확률 부여
-좀비 : 영웅 좀비 선택 확률 부여

인간
1. 소수정예(인간 감염시 공격력,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조건 : 감염
-감염 시 마다 공격력 증가 : 0.52%
-감염 시 마다 이동속도 증가 : 0.7%

2. 인파이터(근접무기 사용시, 전투력이 향상됩니다.)
-조건 : 근접무기
-사거리 : 80
-범위 : 60
-피해 : 120(매라운드당 +40증가)
-넉백 : 600(매라운드당 +30증가)
-경직 : 20(매라운드당 +3%)

3. 일점돌파(돌격소총 장비 시,돌격할 때 전투력이 향상됩니다.)
-조건 : 돌격소총
-추가피해 : 8
-명중률향상 : 0.12%
-추가넉백 : 30
-중첩한계 : 4(2라운드당 1회 증가)

4. 그물탄(공격 시 낮은 확률로 그물탄을 발사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발동 확률 : 공격 회당 1%

5. 부스터(기관단총 장비 시, 주기적으로 가속함.)
-조건 : 기관단총
-추가 이동속도 : 3(매라운드당 +3증가)
-부스터 : 4000의 거리 이동시,0.5(매라운드당 +0.05초증가) 동안 이동속도40(2라운드당 +5)추가 증가보류

6. 스페셜리스트(인간특수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인간 : 질주, 확인사살 활성화

7. 고속장전(장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조건 : 재장전
-장전 속도 : 32(매라운드당 +4%증가)
-자동 장전 : 장전 속도 80% 초과 시 활성화

8. 탄환증식(더 많은 총알을 소지할 수 있습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추가 탄환 : 50(매라운드당 +15발증가)
-무한 탄환 : 잔탄999발 초과 시 활성화

9. 투명장전(장전 시 몸이 투명해집니다.)
-조건 : 재장전
-투명도 : 100%
-은신 지속 : 0.5(매라운드당 +0.05초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 1.25(매라운드당 +0.02초증가)

10. 탄환생성(장전 시 일정 확률로 탄환이 많이 장전됩니다.)
-조건 : 재장전
-발동 확률 : 50(매라운드당 +3%증가)
-추가 탄환 : 45(매라운드당 +5%증가)

11. 폭발탄환(사격 시 일정 확률로 폭발이 발생합니다.)
-조건 : 30(2라운드당 -4회감소) 사격시
-폭발 범위 : 128
-폭발 피해 : 무기 공격력의 35(매라운드당 +5%증가)

12. 발화탄(저격 소총 사용시 적에게 불을 붙입니다.)
-조건 : 저격 소총
-발동 확률 : 적 타격 시 20(매라운드당 +5%증가)
-발동 확률(헤드샷) : 100%
-화염 지속 시간 : 1.5(매라운드당 +0.25초증가)
-화염 지속 피해 : 매 초20(매라운드당 +60증가)
-화염 지속 효과 : 이동 속도 2(매라운드당 +1%증가)

13. 화염구(저격총 사용 시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조건 : 저격 소총
-폭발 피해 : 800(매라운드당 +100증가)
-폭발 범위 : 100
-넉백 : 320(매라운드당 +20증가)
-투사거리 : 1200
-재사용 시간 : 5(매라운드당 -0.2감소)

14. 명사수(저격 소총의 명중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조건 : 저격 소총
-명중률 향상 : 공격 시 탄이 무조건 조준선 중앙에 명중

15. 육감(좀비 숙주의 등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조건 : 숙주 등장 전
-감지 시간 : 5(매라운드당 +0.5초증가)
-탐지 범위 : 250

16. 연발탄(장비 투척 시, 탄의 수가 증가합니다.)
-조건 : 투척 장비
-추가 투척 : 1(최대 +2개증가)
-투척 간격 : 1초

17. 폭격지원(수튜탄 폭발 시 낮은 확률로 폭격합니다.)
-조건 : 투척형 장비
-발통 확률 : 1(매라운드당 +1%증가)

18. 강제추락(공중에 있는 적을 강제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조건 : 공중에 있는 적 공격
-강제추락 확률(공중) : 5%
-강제추락 확률(사다리) : 100%

19. 퀵 체인지(무기 교체 속도가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교체속도 : 25%상향

20. 바쁜 일상(스킬을 사용할 수 없을때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증가되는 공격력 : 5%

21. 폭탄배낭(일정 주기로 수튜탄을 자동 생성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생성 주기 : 30(매라운드당 -0.5초감소)
-생성 개수 : 1(최대+3증가)

22. 장인의손길(스킬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쿨타임 감소 : 5%

23. 관통탄(탄의 관통율이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관통 가능 거리 증가 : 1.15(매라운드당 +1.4%증가)
-방어 관통율 증가 : 1.35(매라운드당 +1.62%증가)

24. 비상탈출(죽음의 위기에서 탈출합니다.)
-조건 : 체력이 모드 소진되는 순간 발동(1회)

25. 치명타(낮은 확률로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발동 확률 : 4(2라운드당 +1%증가)
-치명 피해 : 100 (매라운드당 +2%증가)

26. 유리대포(공격력이 증가하는 대신 받는 피해도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공격력 증가 : 10%
-피해량 증가 : 15%

27. 더블임팩트(낮은 확률로 대미지가 한번 더 적용됨.)
-조건 : 상시 적용
-발동 확률 : 공격 회당 2%

28. 백신탄(연막탄이 좀비 대응 백신탄으로 변경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백신 효과 범위 : 120
-백신 지속 시간 : 4(매라운드마다 +1초증가)
-백신 지속 피해 : 초당 20(매라운드마다 +10)

29. 냉각탄(섬광탄이 적을 멈추는 냉각탄으로 변경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냉각 효과 범위 : 120
-폭발 넉백 : 1200(매라운드당 +50증가)
-냉각 유지 시간 : 0.4(매라운드당 +0.1초증가)

30. 폭탄방어(좀비 폭탄에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대미지 감소 : 1(매라운드당 +0.56%증가)
-넉백 감소 : 0.35(매라운드당 +0.9%증가) 

31. 강철총알(총기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추가 피해 : 10(매라운드당 +1증가)

32. 머니파워(소지 달러가 많을수록 공격력이 증가.)
-조건 : 상시 적용
$6000 : 1.75%     $20000 : 6.51%
$8000 : 2.11%     $22000 : 7.85%
$10000 : 2.55%   $24000 : 9.47%
$12000 : 3.07%   $26000 : 11.42%
$14000 : 3.71%   $28000 : 13.77%
$16000 : 4.47%   $30000 : 16.61%
$18000 : 5.39%   $32000 : 20.03%

좀비
1. 버티기(피격 시 낮은 확률로 경직과 넉백을 무시합니다.)
-조건 : 피격
-발동 확률 : 1.5(매라운드당 +0.25%증가)
-지속 시간 : 0.75(매라운드당 0.125초증가)

2. 강철피부(피격 시 일정확률로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대미지 무효화 확률 : 1(매라운드당 1.15%증가)

3. 강화유전자(감염 시 숙주 단계로 강화 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감염 시 숙주로 즉시 진화

4. 강철갑옷(방어력이 상승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추가 방어구 : 5(매라운드당 +4%증가)

5. 오리발(앉아서 이동할 때 속도가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추가 이동 속도 : 20(매라운드당 +4증가)

6. 적응력(언제든지 좀비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체력 감소 : 최대 체력의 20(매라운드당 +4%증가)로 감소

7. 생체폭탄(피해를 입으면 좀비 폭탄이 생성합니다.)
-조건 : 피격
-요구 피해 : 4000(매라운드당 +150증가)

8. 코끼리(천천히 움직일 때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조건 : 걷기 또는 앉기 상태로 0.1초이동
-피해 감쇄 : -10(매라운드당 -1%감소)
-넉백 감쇄 : 10(매라운드당 +2.5%증가)
-경직 감쇄 : 10(매라운드당 +3%증가)

9. 스킬진화(좀비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쿨타임 감소 : 20%

10. 고통의 기억(나를 죽인 플레이어의 데미지 감소합니다.)
-받는 피해 50(매라운드당 +1%감소)

11. 보급품감염(인간 보급품에 좀비폭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폭발 인식 범위5(+0미터증가)

12. 분노의 질주(좀비가 체력이 적을 때 빨라집니다.)
-조건 : 좀비의 체력이 20% 미만일 때 상시 적용
-이동속도 상승량 : 20%
-경직,넉백 수치 : -25%

13. 강철머리(헤드샷으로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헤드샷 피해 감쇄 -4(+-3%)

14. 변종(좀비가 스킬을 추가로 획득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15. 해방자(인간을 감염시킬수록 강해집니다.)
-조건 : 죽지 않고 인간 연속 감염
-경직,넉백 추가 저항 : -5%
-이동속도 상승 : 5%
-체력 회복 : 최대체력의 2%

16. 공격적투자(감염대상으로부터 보너스 달러를 획득합니다.)
-조건 : 인간 감염 성공
-보너스 : 감염 대상이 보유중인 달러의 50%

17. 다크니스(다크니스 좀비로 태어날 수 있게 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좀비 : 다크니스 좀비 선택 확률 부여
-W + W : 돌진형 스킬 사용
-우클릭 : 특수 스킬 사용

18. 복수(사망시 좀폭 투척)
-조건 : 좀비로 사망시

19. 체력강탈(감염시 주변 좀비의 HP가 회복됩니다.)
-조건 : 감염
-회복 범위 : 100
-체력 회복량(본인 최대 체력 기준) : 1(매라운드당 +1.55%회복)

20. 발톱강화(좀비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사거리 증가 계수 : 12

21. 좀폭지급(일정 주기마다 좀폭 지급)
-조건 : 상시 적용
-붉은 폭탄 지급 주기 : 20(매라운드당 -0.5초감소)
-초록 폭탄 지급 주기 : 30(매라운드당 -0.8초감소)

22. 갈고리폭탄(좀비폭탄 폭발 시 적을 당겨옵니다.)
-조건 : 좀비폭탄을 통한 대미지

23. 물어와(좀비폭탄으로 대미지를 주면 좀비견이 생성됩니다.)
-조건 : 좀비폭탄을 통한 대미지
-좀비견 체력 : 500
-좀비견 공격력 : 100

24. 깨우침(헤드샷을 당하면 스킬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조건 : 헤드샷 적중 시
-발동 확률: 3(2라운드당 +1%증가)
-감소되는 쿨타임 : 10%

25. 독성구름(좀비가 사망하면 치명적인 가스가 생성됩니다.)
-조건 : 좀비 사망 지점 생성
-대미지(인간) : 20(매라운드당 +5증가)
-회복력(좀비) : 500(매라운드당 +20증가)
-지속시간 : 0.2(매라운드당 +0.1초증가)

26. 폭탄강화(좀비 폭탄이 강화됩니다.)
-조건 : 상시 적용
-대미지 증가 : 1(매라운드당 +0.56%증가) 
-넉백 증가 : 0.1(2라운드당 +0.03%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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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s://csonline.nexon.com/Community/Strategy/View/5605?cp=1 가속누르면 획득한 2레벨변이 몇초동안 강화됨. 위 링크에 자세히 적혀있음 Lv. 365치욘 2021.07.06
  • 7번 누르면 생기는 스킬은 머임? Lv. 133수패황 2021.07.06
  • 팩트 좀젯은 똥망해서 안한다 Lv. 732모바일에서 등록빈댜 2021.07.06
  • 이렇게보니까 쓰레기변이 ㅈㄴ많네 쓰레기변이좀 없애라 Lv. 85안간 2021.07.06
  • 개추 Lv. 365치욘 202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