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카스 온라인 모니터링 시스템 (경험치,리그점수,포인트 패널티)
2021.06.21 17:22 조회 : 4053
Lv. 7글쓰기용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현재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 시스템에 걸리게 될 경우 얻게 되는 경험치가 최대 30% 까지 감소하고, 리그 점수 또한 아무리 게임을 잘 해도 60점을 받게 됩니다. 


반대로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 한다면 얻게 되는 경험치가 20% 이상 상승하고 리그 점수도 150,160점 가까이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 적힌 내용입니다.

플레이 타임이 20분 이상 2시간 이하의 기록에서 
91.5% 정도 수준은 정상적인 플레이 범주 또는 매우 양호한 범주 안에 포함되어 있었고, 
해당 그룹에 포함된 카서님의 경우 보상을 100% 획득할 수 있습니다. 

8.5 % 정도의 수준은 반복 패턴이나, 잠수 체크와 같은 모니터링 시스템에 검출되어 반복적으로 모니터링 점수가 차감되었고, 각 모니터링 점수에 따라 보상을 기존 획득량의 80% ~ 30% 수준까지 낮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정상 범주의 91.5% 그룹 중 7.3% 정도의 카서님들은 매우 양호한 형태 및 감점 요인 없이 플레이함에 따라 보상을 기존 획득량의 120% 수준까지 높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결과는 게임 결과 화면에서 지급받는 포인트, 경험치, 리그 점수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모니터링 점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동으로 회복되는 점수이기 때문에 
일정량 내려간다고 하더라도 하루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정상적인 범주 내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조금 더 정확하게는 대부분의 모니터링 점수가 실시간으로 체크되어 1분 정도 단위로 가점/감점이 이루어지면서 변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리그 모니터링 시스템에 걸리게 되는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좀비 킬 아지트 작방


이곳에서 대량으로 좀비 킬 및 잠수를 하게 될 경우 단번에 모니터링 시스템에 저촉되어 불량 이용자가 됩니다. 게임 결과창을 보면 전체 얻는 보상 량의 30%밖에 받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최하 보상을 받게 됩니다.


2. 1분동안 같은 패턴이 반복되는 경우 (잠수, 마우스 키, 매크로 포함)


게임 중 오랫동안 가만히 서있거나 같은 공격을 반복한다면 모니터링 시스템 점수가 깎이게 됩니다. 이는 다른 모드에서도 마찬가지이며 다른 모든 모드에서도 약 1분동안 가만히 서있게 될 경우 점수가 깎입니다. 하지만 이는 감점 요인이며 보통 잠시동안 잠수하는 경우엔 91.5% 범주안에 속하게 되어 120% 보상은 못 받더라도 정상적으로 100% 보상을 흭득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에 걸리게 되면 아무리 오랫동안 게임을 해도 포인트, 경험치, 리그점수를 30%밖에 받지 못하기 때문에 잠수만 하게 될 경우 큰 손해를 입게 됩니다. 


-모니터링 시스템 점수를 회복 하는 방법-


만약 실수로 잠수방(파라다이스, 좀비 킬 작방등)에 들어가서 잠수를 했거나 좀비 킬을 했다면 위의 모니터링 시스템에 검출되어 받는 경험치, 포인트 , 리그 점수가 대폭 감소합니다. 회복 시키기도 어려운 편입니다


이걸 회복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그 점수 모니터링 시스템에 검출되면 점수가 깎이는 시스템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복 됩니다. 


따라서, 게임을 정상적으로 플레이 하는 방법 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론 잠수를 하거나 같은 자리에서 동일한 반복 패턴이 검출되지만 않으면 되기 때문에 좀비 모드를 하지 않더라도 다른 모드에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여 회복 시킬 수 있습니다.


이 점수를 회복시키는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좀비 시나리오 모드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는 편안하게 게임이 가능하므로 쉽게 모니터링 시스템 점수를 회복 시킬 수 있습니다. 1시간 정도 정상적인 게임을 진행한다면, 정상적으로 포인트, 경험치, 리그점수를 흭득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무조건 뛰어다니고 총 쏘고 점프하고 다녀야 합니다.


1분마다 반복 패턴 및 잠수 체크를 하므로 가급적이면 절대 쉬면 안됩니다. 가만히 서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점수가 1분마다 깎이게 되고 반복적인 패턴이 검출되면 점수가 대폭 깎이게 됩니다. 


반대로 엄청나게 뛰어다니고 점프하고 총을 쏘며 돌아다닌다면 리그 점수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매우 양호한 상태로 감점 요인이 없는 유저로 간주하여 회복이 더 빠르게 됩니다. 원래 받던 100% 경험치 포인트 리그점수에서 120%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뛰어다니고, 점프하고, 공격하고 , 돌아다니는게 바람직합니다. 모든 모드에서 포함이기 때문에 창작모드나 플레이 모드, 좀비 시나리오 오리지널 등등 다른 모든 모드에서 실수로 가만히 서있거나 매크로, 잠수를 하게 되면 똑같이 경험치 포인트 리그점수에 악영향을 받게 됩니다. 


3. 반복 패턴을 조심하십시오


같은 자리에서 똑같은 무기를 사격하거나 근접무기를 공격하고 있으면 그냥 가만히 서있는 것에 비해 반복 패턴 검출로 훨씬 더 큰 모니터링 점수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좀비 킬 아지트에서 주로 이 반복 패턴에 걸리게 되는데, 근접 무기만 휘두르고 있거나 같은 무기를 제자리에서 계속 사격할 경우 반복 패턴 검출로 가만히 서서 잠수하는 것에 비해 거의 몇배 가량 차감이 이루어지므로 100% 에서 바로 30%를 받게 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절대 같은 자리에서 계속 공격을 하면 안되고 무조건 움직여줘야 합니다. 가만히 서서 쏘고 있는 시간이 1분이 넘어갈 경우 모니터링 시스템이 반복 패턴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그냥 잠수하는 것은 70% 정도 감소지만 반복 패턴 검출은 단번에 30% 감소로 대폭 차감 시켜버립니다.


현재까지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잠수, 매크로, 제자리에서 같은 행동 반복시 차감

2. 모니터링 시스템에 검출되어 차감 될 경우 게임을 플레이하여 받는 포인트, 경험치, 리그 점수 최대 30%까지 감소

3. 반대로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매우 양호한 상태로 검출 될 경우 받는 포인트, 경험치, 리그점수가 120% 까지 상승

4. 회복 하는 방법은 정상적이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계속 움직이고 쏘고 점프하고 돌아다녀야 됩니다. 좀비 시나리오 모드가 편안하고 회복이 빠른 편입니다.



추천 : 7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자극하지 않으면 서로 편안한데, 자꾸 자극을 하면 안됩니다 Lv. 5파츠상자부캐1 2021.06.27
  • 잠수 온라인 이라고 하길래 잠수하면 패널티 받게 한 것 같습니다 왜 카스 온라인 유저들은 스스로 명을 깎는건지 모르겠군요 Lv. 5파츠상자부캐1 2021.06.27
  •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v. 1064모바일에서 등록베레모를쓴류민 2021.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