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z 18레벨 이후 무기 조합 모음집
2021.06.11 07:09 조회 : 3434
Lv. 726Misic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제가 1~17레벨 무기들만 조합을 짜놔서 18레벨 이후 사람들이 어떤 무기를 들어야되는지 많이 혼동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18레벨 이후 어떤 조합이 효과적인지 추가로 더 적어봐요.

30렙 무기는 제외 18~29까지만 적을게요. 여기에 있는 조합은 좀비 히어로에서도 사용 할 수 있어요.


-18~23레벨-
권총 : 파이슨 데스페라도 6강 (18)
샷건 : 인퍼널 캐논(20)
기관단총 : 헌터킬러 X-90 5강(20)
소총 : M4A1 다크나이트 9강(18) , AK-47 팔라딘 9강 (18) X-TRACKER(18) , AUG 가디언(18)
기관총 : 샤이닝 하트 로드(18) , M249 피닉스(20)
장비 : MGL베놈(18) 적룡포 6강(18)
근접무기 : THANATOS-9 (18) 블레이드 룬 브레이커 6강 (20) 

1.적룡포 6강(18) + 파이슨 데스페라도 6강 (18) + 블레이드 룬 브레이커 6강 (20)


옛날에 '적데룬' 이라고 불린 조합인데요, 룬블 B모드 차징을 키고 다니다 좀비에게 맞춘후 적룡포를 쏘고 데페로 경직 넉백 준뒤 다시 적룡포를 발사하는 조합이에요 근접전 최강 조합.적룡포 자리에 게이볼그를 대신 넣을 수도 있어요. 

룬블이 효과적인 조합은 이거밖에 없어서 아무도 안쓰는 불쌍한 칼..

나중에 미라클 프리즘 소드(26)의 차징은 가까이서 때리면 칼 데미지+차징 데미지가 같이 들어가는 구조라 룬블 자리에 미라클 프리즘 소드를 넣을 수도 있어요.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6강 (24)은 반대로 적룡포를 먼저 쏜다음 칼질이고, 파이슨 데스페라도 또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28)로 변경 가능. 

+주무기에 파워업 크리 보조무기에 파워업 크리 달고 룬블 차징만 키고 다니는 재미용 조합이 있는데, 룬블 차징이 사거리가 길고 안전한 편이라 잘 안 죽지만 스피드업도 안 달리고 차징하는데 4초 걸려서 별로에요

거리조절 잘하고 버니합 + 무빙 실력이 좋은 사람이면 추천! 20렙때 초월 제니퍼x 열광 스페셜리스트 탄환 증식 없는 헌90 쓰는것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가니메데 헤비 스팅핑거만 잘 견제하면 죽을일이 없어요.

상점에서 팔고 있는 6강 무기 패키지에 마침 적룡포 6강 or 게이볼그 6강 , 파이슨 데스페라도 6강 , 블레이드 룬 브레이커 6강 or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6강이 있어서 좀젯 30레벨까지도 사용 가능하고 좀비 히어로에서도 이 조합이 먹히기 때문에 무기가 없는 분들이면 900캐시로 15일동안 사용해볼 수 있어요.

2.게이볼그 6강(10) 2개 사두기 or 혈적자 6강(8) [환기구 AK-47팔라딘9강(18)] + 파이슨 데스페라도 6강 (18) 

게이볼그는 10레벨 무기지만 일반방에서도 게이볼그를 잘 다룬다면 화타급 데미지가 나와서 10렙 무기여도 이 레벨까지 쓸 수 있다는 사실. 더 안전하게 18렙 데스페라도로 A모드 경직을 맞춰서 아예 굳혀버린다음 게이볼그 통 쏘면 되는 조합 혈적자도 가능해요. 

만약 환기구 맵인데 AK-47 팔라딘 9강과 데페가 만난다면 환기구 무적조합 데이모스 밴시 스팅 같은거 제외하고 아무 좀비도 상대가 안될정도로 팔라딘 B모드 맞다 숨져요. 9강이면 B모드 데미지도 강력한 편인데 장전도 빨라서 환기구 팔라딘은 거의 26렙 무기 수준이에요. 개활지에선 아군 서포터 정도지만 데미지가 나쁘지는 않아요. 

3.헌터킬러 X-90 5강(20) + 파워업 크리 근접 보조무기 

헌터킬러 X-90 5강은 정말 강력하기 때문에 이 조합으로 더 강력해질 수 있어요. 보통 헌구공을 들게 되면 파이슨 데스페라도와 조합해서 안전을 추구할 수도 있겠지만 확인사살도 헌구공으로 키기 때문에 칼은 쓸일이 없어서 파워업 크리로 화력 보충하는게 좋아요. 

헌90 말고 M4A1 다크나이트 9강(18)이여도 조합이 가능한데, 파츠 무기가 아니므로 파6 크6 효과가 더 쎄져서 좀비 머리를 톡톡(특히 부두좀비)쏴주면 레벨업이 정말 빠르고 탱커 좀비도 잘잡아요.

M249 피닉스(20), AUG 가디언 (18) 이 두개는 가성비로 싼값에 쓰는 헌구공 다크나이트9강 A모드ㅋㅋ 가성비 무기지만 파워업 크리 끼고 있으면 나름 괜찮아요.

4.MGL 베놈(18) + 파이슨 데스페라도 6강 (18) + THANATOS-9 5강 (18) 뱀피릭 

18레벨때 베놈을 들게되면 자폭 데미지가 너무 아픈데, 타나토스 9 를 사용하면 체력을 채울 수 있어서 좋은 조합. 타9로 체력 채울땐 A모드로 휘두르는건 사거리가 짧으니 B모드로 모드 변환한후 긴 사거리를 이용해 안전하게 체력 충전할 수 있어요. 

타나토스 안쓰고 헌터킬러 X-45 5강(4)에 뱀피릭을 달아도 되지만 좀비 넉백이 없어서 그렇게 효과적이진 않아요. 

타나토스9 5강에 뱀피릭을 안 달아도 안 죽을 자신*체력증가*있다면 파워업 크리 근접무기가 더 나을지도.. 

-24~29레벨-

권총 : 썬더 고스트 워커(26) ,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28) , 라이트닝 퓨리(29) 블루스톰(?)
샷건 : 헌터킬러 X-12(24) , 스타라이트 롤링 슈터(24) , M3 블랙 드래곤(26)
기관단총 :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24) , 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24)
소총 : 썬더포스(24) ,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26)
기관총 : NEGEV NG7 아이아스(24) 데바스테이터 (26)
장비 : 사이킥 하모니움(26)
근접무기 :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24) ,지옥 무쌍검(26) , 미라클 프리즘 소드(26)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 마창 스칼렛 로즈(29)

1.스타라이트 롤링 슈터(24) 스피드업 + 파워업 크리 근접 보조 무기

주로 모여서 막는 곳에서 이 조합을 든다면 좀비 입장에서 엄청 짜증나는 조합ㅋㅋㅋ 
스타라이트 롤링슈터는 보조무기 근접무기를 사실상 버리고 써야될정도로 장전속도 길고 충전시간 길어서 보조무기 근접무기 쓸 시간에 그냥 스피드업 달고 도망다니면서 장전하고 충전하고 하는게 더 효과적이에요. 

따라서 보조무기 근접무기에 파워업 크리 달고 롤링슈터 5충전 쐈는데 크리가 터지는 순간 폭풍 레벨업 특히 라이트 좀비 부두가 이거 맞으면 형체도 남김없이 사라지는 무기 건부6 기준 궁니르 C모드보다 1방 데미지가 더 강력해요. 

롤링슈터 말고도 인레피 이터니티도 탄증이 떴다면 보조무기 칼 들 시간에 주무기 쓰는게 더 이득이라 파워업 크리 근접 보조 무기 드는게 더 효과적이에요. 탄환 증식 없으면 예비탄약 무제한이 아니기 때문에 애초에 인레피 이레피 안 드는게 맞고요.

2.썬더포스(24) 2개 사두기 

이거 2개 사두면 B모드 오토 에임이 무한이라 1개 10발 쏘고 다른거 10발 쏘고 하면 화타를 전부 스왑샷으로 맞추는 거랑 똑같아요.

좀비 숫자가 적으면 좀비 멸종 위기까지 가는 조합. 

3.헌터킬러 X-12(24) + 썬더 고스트 워커(26)

헌터킬러 X-12는 거리가 가까울수록 데미지도 더 쎄지고 B모드 확인사살 한번을 노리는 무기인데, 썬더 고스트 워커로 유유히 좀비 뒤로 간다음 헌터킬러 X-12 B모드를 쏜다면 좀비는 앞 뒤 퇴로 막혀서 싹다 죽어요. 

그리고 헌터킬러 X-12는 좀비 숫자가 적으면 답답한 무기인데 좀비 숫자가 적을땐 썬더 고스트 워커로 저격놀이 하면 되기 때문에 헌터킬러 X-12와 썬더 고스트 워커는 궁합 최고. 

4. 데바스테이터(26) 막 사두기

누군가가 훔쳐가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32000$면 보조무기 수류탄 6000이하로 사고 데바스테이터 9000$ 짜리를 27000$에 3개 구매할 수 있어요. 훔쳐가지만 않는다면 무한 미사일 난사 할 수 있는 꿈의 조합. 

밴시 제외 그 어떤 좀비도 상대가 안돼요. 데이모스도 총 뺏어봤자 다른 데바스테이터 주우면 그만이고 벽도 관통해서 숨지도 못하고 그대로 사망.

5. 미라클 프리즘 소드(26) 스피드업 + 파워업 크리 주무기 보조무기

다른 무기들은 전부 금지인데 프리즘은 생존해있다면 프리즘 소드는 스피드업이 달리고 원거리 슬로우 기능이 달려있기 때문에 프리즘 소드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나이프 리치업을 달면 6티어 기준 A모드 사거리가 듀팬슬 급으로 길어져서 A모드도 쓰고 다닐 수 있고 데미지 증가 파츠를 끼거나 뱀피릭을 낄수도 있어요. 대신 스피드업은 필수 더블 점프까지 떴다면 러윙 스팅 가니로 찍어 누르는게 아닌이상 슬로우에 느려져서 잡을 수가 없어요. 

6. 마창 스칼렛 로즈(29) + 썬더 고스트 워커(26)


마창 A모드 막타는 뒤통수나 등짝 허리를 때리는 순간 어마어마한 데미지가 들어가서 썬더 고스트 워커로 좀비 뒤로 간뒤 마창 A모드 막타 확살키고 때리는 순간 데미지가 2~3만이 넘게 들어가기 때문에 단 1방으로 암살 가능. 

듀팬슬로도 비슷하게 가능하긴 한데 A모드 찌르면 마창에 비해 약하고 범위도 좁고 사거리도 짧아서 1명밖에 못 치는데다 좀비가 눈치 채서 사거리도 길고 이후 좀비들 날려버려서 빠져나오기도 쉬운 마창 스칼렛 로즈가 훨씬 더 안전해요. 

(썬고워로 뒤로 간뒤 마창 B모드로 아군 진영에 날려버리는 사악한 트롤링도 가능..리퍼9강, 매그넘 드릴 6강, 인레피 이레피도 비슷하게 트롤링 할 수 있는 무기..추가로 뒤에서 궁니르 C모드 , 트리 하양 날리면 인간 진영은 순식간에 붕괴되지만 30레벨 무기에요)

7.사이킥 하모니움(26) + 썬더 고스트 워커(26) 

사이킥 하모니움은 B모드 사거리도 짧고 A모드는 투사체에 데미지도 구리기 때문에 결국엔 AAB를 쓰며 넉백+극딜 먹여야 되는데 썬더 고스트 워커로 좀비 뭉친곳 근처에 간 후 하모니움 B모드 확살 키면 피아노 내리칠때마다 좀비가 사라지는 조합. 

좀비가 적거나 먼 거리의 적을 쏘고 싶을땐 썬더 고스트 워커를 사격해도 되서 궁합이 좋아요. 

(마찬가지로 썬고워로 뒤로 간뒤 AAB, B모드로 아군 진영에 날려버리는 사악한 트롤링도 가능..강제로 감염 잘되게 하기)

8.라이트닝 퓨리, 블루스톰(29) + M3 블랙 드래곤(26)

M3블랙 드래곤과 라이트닝 퓨리, 블루 스톰은 최고 궁합이에요. 제트팩으로 위로 난 뒤 블드 B모드를 쏘면 원하는 위치에 정확하게 용을 쏠 수 있고, 용이 나오기까지의 시간동안 공중에 있기 때문에 안전해요. 

확인사살은 퓨리,스톰으로 키거나 칼로 키면 되고 블랙 드래곤의 단점인 초 장거리일땐 비효율적인걸 퓨리 스톰의 기동성으로 커버 가능해서 좀비가 멀리 있더라도 제트팩으로 가까이 가고 다시 도망갈수도 있는 최고 궁합. 

8. 인퍼널 캐논(20)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 미라클 프리즘 소드(26)

인퍼널 캐논의 태양으로 길막한다음 칼로 썰어버리는 조합이에요. 경직이 강력한 프리즘A 듀팬슬만 가능해요. 

보조무기는 썬고워를 들고 암살하거나 인퍼널 캐논의 단점인 장거리 적 견제 불가를 커버할 수 있고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를 들어서 넉백+기동성 빠른 좀비 견제도 가능해요.

9.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28)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6강(24)

한 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조합이였던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와 듀팬슬,워해머 조합이에요. 

가니 러윙 헤비 스팅한테 위험하다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주무기를 가니 러윙 헤비 스팅 견제 가능한 무기를 든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듀건슬 말고 데페를 든다면 더 오래전 조합 느낌으로 쓸 수 있어요. 

10.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26)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or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6강(24)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의 그물에 걸리면 꼼짝도 못하기 때문에 그물로 묶은 다음 DPS가 높은 근접무기로 갈아버릴 시간이 나와요. 

화타의 단점인 가까운 좀비한테 취약하다는 단점을 방어할 수 있기 때문에 그물로 묶고 머리를 쏘려고 하기보단 근접무기로 거리 유지한 다음 찌르는걸 추천! 

11. NG7 NEGEV 아이아스(24) + 마창 스칼렛 로즈(29) or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아이아스의 컨셉은 A모드를 키고 빠르게 이동하며 50발을 쏘고 난다음 벽을 깔고 이후 샷건모드로 전환해 벽 안에서 샷건모드를 갈기는 무기인데요. 

A모드를 키고 빠르게 이동한다음 50발을 쏘고 나서 벽 까지 까는건 동일한데 여기서 마창 스칼렛 로즈 ABBA를 쓴다면 커맨드를 사용하기까지의 시간이 나와서 싹쓸이 할 수 있어요. 

마창 스칼렛 로즈 말고도 듀팬슬 ABAAB 커맨드 할 시간도 나와서 아이아스와 커맨드 입력 무기는 궁합이 좋아요 (30렙 드노바 블노바도 포함인데 30레벨이라 안 적었어요) 

암토치와도 좋고 프리즘 소드 룬블도 우클릭 차징 모을 시간이 생겨서 아이아스랑 좋은 궁합.

만약 썬고워랑 조합한다면 벽 깔고 유유히 은신 키고 도망치기도 가능

12. 썬더 고스트 워커(26) 막 사두기

좀비z만 가능한 전략인데, 썬더 고스트 워커는 1500$라서 32000$면 거의 20자루나 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구석에 막 사둔다음 무한 헤드샷 사격을 하거나 무한 은신을 하게 되면 100당 10초 은신이 가능해서 20자루면 4분방이여도 라운드 내내 무제한 은신키고 숨을 수 있어요. 

위의 마창 듀팬 뒤통수 조합과 조합한다면 은신 게이지 걱정없이 무제한으로 암살하고 다닐 수 있고, 헌샷이나 하모니움 (수류탄은 30레벨 새틀라이트 마인 헬하운드)처럼 확살 키기만 하면 광범위 삭제 시키는 무기를 차징시켜두고 있으면 최고. 

은신으로 숨어다니면서 캠핑 플레이를 즐기시는 사람이면 추천! 

13.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26) 막 사두기

화타의 가격은 10000$지만 2개만 사둬도 7x2 해서 그물 14발인데 7발일때에 비해 많이 난사가 가능하다보니 편안하게 그물을 막 난사해도 되서 좋아요. 

아무 무기도 없는데 좀비가 너무 빠르게 다가오는거 같고 뭘 써도 안 먹히는거 같을때 화타 그물은 판정도 넓고 좀비를 2초동안 묶을 수 있어서 그물을 2연속 발사해서 4초동안 묶어놓으면 아군들이 반응하고 녹여버리거나 대응할 시간이 생겨서 좀비들에게 죽을일이 적어질거에요. 

2초는 아군들이 반응 못할 수도 있지만 4초정도면 확실하게 녹여주는 시간이라 그물은 1발만 쏘기보단 2발 연속으로 쏘면 확실하게 어시스트 가능해요.


꽁꽁 감춰두었던 사기 기술인데..그물을 쏘고 바로 줌하면 그물 장전 모션이 스킵되서 영원히 봉인+사격도 가능해요. 화타 막 사둔다음 이러고 놀면 험난한 카스 세계에서 화타만으로도 소소하게 재미 볼 수 있어요. 

14. 미라클 프리즘 소드(26) + X-TRACKER(18)

트래커는 좀비가 많을수록 약하고 움직이는 적을 락온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존재하는데, 미라클 프리즘 소드가 그 단점을 완벽 보조해주는 최고 궁합! 

확인 사살은 미라클 프리즘 소드로 베어버리면 되고 미라클의 B모드 슬로우 효과로 인해 좀비가 느려져서 트래커로 락온하기 쉬워요. 


X-Tracker 미사일을 더 잘 맞추는 방법 : 고각도로 미사일을 발사하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기 때문에 더 잘 맞출 수 있어요. 거대한 돌덩어리를 던진다는 마인드로 쏘세요.

15. X-TRACKER(18) 2개 사두기

트래커를 2개 사둔다면 미사일을 빠른 속도로 다시 발사할 수 있어요. 
하나당 가격은 5500$라 저렴해서 엄청 재밌는 조합ㅋㅋ 미사일 연속 발사. 

.

그냥 트래커 미사일을 하나 쏘고 다른거 주워서 또 트래커 미사일을 쏠 수 있어요. 원래는 10발까지 차기까지 대략 5초가 더 걸리는데 이렇게 쓰면 3~4초 정도 단축 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이 쏠 수 있어요. 재미+성능 보장. 

16. 미라클 프리즘 소드(26) + 썬더포스 (24)

무지성 오토에임 조합. 썬더포스는 좀비가 많으면 효율이 저하되는 단점이 있는데, 좀비가 많을땐 프리즘 B모드 키고 다니면 되는 조합이에요. 

나는 에임 실력이 너무 구리다 하시는 분들이면 이 조합을 사용해보세요 이론상 무적ㅋㅋ 보조무기에 퓨리 스톰 (30레벨 보이드)까지 조합하면 완전체.

17. 스턴 라이플 (10) +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28) or 파이슨 데스페라도(18)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28) ,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26)

스턴 라이플은 장전할때마다 궁니르 처럼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경직과 소소한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자동 탄약 충전식이니 장전할 필요도 없고 칼질하기가 쉬워져요. 

따라서 듀팬 워해머랑 조합하면 좋은데, 듀베건이 없으면 데페로 에임 조준하는게 힘들기 때문에 보통 듀베건 없는 사람들이 스턴 라이플 데페 듀팬 워해머 이렇게 가성비 조합으로 쓸 수 있어요. 

아니면 스턴 + 썬고워로 가까우면 스턴으로 경직 후 칼질 멀면 썬고워 저격 또는 스턴 + 라퓨,스톰 조합으로 위험하면 바로 뒤로 날아가는 식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무과금 가성비 실력 조합

-끝-

30레벨 조합까지 적으면 너무 길어지고 다 아니까 의미가 없는거 같아서 18~29 조합을 적어봤어요. 제가 말한 조합 외에도 자신만의 조합을 사용해보세요~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칸에 지옥 무쌍검 (26)도 포함 두번 적으면 헷갈릴까봐 안 적었어요. 
긴 글이라 읽기 힘드셨더라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6
  • 팩트) 여기에 있는 무기중 절반이 금지당함 Lv. 5파츠상자부캐1 2021.06.15
  • 고장 탄증 궁니르 인레피 롤링슈터 매런처럼 주무기에 넉백 경직이 다 있는 무기면 파6 크6 보조 근접 몰빵이 괜찮은데 헌샷은 스피드업을 단다고 해도 연사속도도 느리고 밀칠수가 없어서 일좀전에서도 죽을거같아요. Lv. 727모바일에서 등록Misic 2021.06.14
  • 무자본용 헌샷몰빵 템셋도 추가해줘요 ㅋㅋㅋ Lv. 83안간 2021.06.13
  • 조합들 계속 추가중이에요. Lv. 727Misic 2021.06.13
  • 미현님 고맙읍니다 Lv. 436치킨 2021.06.11
  • 오전 7시부터 이런글 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미현상 Lv. 893모바일에서 등록문훠훠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