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시] 카스온라인 추적: 엇갈린 걸음 공략
2021.02.05 09:39 조회 : 2222
Lv. 1350현태니잉 신들의전쟁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좀비 시나리오 공략을 쓰게된 현태니잉입니다.

이번에 7-3 엇갈린 걸음 맵이 출시되었는데요. 좀시 유저인 제가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진행과 보스 패턴은 쉬운 편이라 설명이 짧을거에요. 이번 맵은 많이 어려운편이 아니었기에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우선 애드온을 보시겠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코스튬이나 문신들이 사라지고 새로운 애드온이 생겼는데요.

무엇을 껴야 좋고 아닌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실까봐 영상으로 간략하게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추천드리는 장착 애드온입니다.

★강력 추천★ 여기서 자본금을 빼시고 생존본능을 넣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보스를 파헤쳐 봅시다.


★광범위 레이저★ 360도로 회전하여 공격하는데 빙빙 돌면서 피하시면 됩니다.


★미사일★ 불꽃과 함께 미사일이 날라옵니다. 바닥에 표시가 되는데 피하기 쉬우므로 계속 뛰어다니면 됩니다.


★전기★ 이 부분은 저도 애매합니다. 아마 표시 안으로 들어가야 피해를 안맞는것 같습니다.


★레이저 조준★ 일자로 레이저를 아래에서 위로 쏘는 공격입니다. 바닥에 표시되는 빨간선을 피하시면 됩니다.


★화염★ 바닥에 광범위 불꽃 공격을 합니다. 이것 또한 계속 달리시면서 피하시면 됩니다.


★동력원★ 이것이 나오면 1순위로 파괴하세요. 그러면 보스는 전기의자 상태가되며 한동안 공격을 못합니다.


★동작이 멈춘 보스★ 이때 강력한 딜을 넣어 보스에게 데미지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짧지만 좀비 시나리오 엇갈린 걸음의 공략 글을 남겨봅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카스를 하세요~^ v ^~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이분 이길려면 한참은 좀시 해야겠내여 ㅋㅋㅋㅋㅋㅋ Lv. 795솔지 2021.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