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젯 19레벨 이하 무기 모음 -02/04 수정-
2021.01.28 12:51 조회 : 2709
Lv. 683전교I등에임핵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9레벨 이전까지 쓸 무기가 헷갈려서 작성했어요.

(시즌패스,희귀무기 제외 영웅상점 VVIP 무기만 적었어요)

------------------

현재 좀비Z는 좀비들의 이동속도가 엄청 빨라서 조금이라도 총을 안 쏘면 바로 밀고 들어오기 때문에 지속적인 경직을 주어야 살아남을 수 있어요. 반 자동 저격소총,기관총류의 무기들을 추천해요. 만약 개활지라 좀비로 부터 도망치며 싸워야 한다면 샷건,기관단총을 추천해요. 가장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저격총을 들고 머리를 맞추세요. 장비류의 무기는 다수의 좀비를 상대로 좋아요.

-1레벨 무기-

M249 - 피해량이 높고 100발이라 초반 좀비들의 숙통을 쉽게 저지할 수 있는 기관총이에요. 

AWP - 고 티어 건부스트를 단다면 1레벨때 쓸만한 저격총. 

컴파운드 보우 6강 - 움직이면서 저격총을 쓸 수 있게 해줘요.  

플라즈마 건 6강 - 무난하게 숙통도 방어되고 열심히 쏘다보면 레벨업도 빨라요.

레일 캐논 - A모드가 24발이나 되고 B모드 차징으로 저격소총의 기능도 탑재한 올라운더 무기에요. A모드만 쓰고 다녀도 명중률과 반동이 좋아서 킬 잘 되는 편.

SG550 코만도 - 먼 거리에서 좀비를 안전하게 경직 주며 묶을 수 있는 반 자동 저격소총이에요. 피해량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아군을 지원해주면서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어요.

플레임 잭 해머 - 15발 깡딜이 엄청난 샷건이에요. 아군과 함께 돌아다니면서 좀비를 사냥하는 스타일이면 추천. 15발동안 레일캐논 A모드 상위호환 느낌으로 좀비를 아예 움직이지도 못하게 한뒤 쾅쾅 딜을 넣을 수 있어요.

권총

CROW-1 - 1레벨 권총으로 가격이 1650원이라 비싸지만 파츠 달리는 권총중 가장 성능이 좋은 1레벨 가성비 권총이에요.

배틀 파이슨 - 저렴한 6발 권총이에요.

데저트 이글 - 저렴한 7발 권총으로 배틀 파이슨과 비슷해요.

BALROG-I - 떠오르는 신규 1레벨 파츠 권총. 크로우보다 150원 저렴하고 10발이에요.


나타 나이프 - 그냥 무난한 칼이에요.

VULCANUS-9 - 차징을 키고 즉시 때릴 수 있는 칼로 기회를 잡아 공격할때 좋아요.

토마호크 크리스마스 에디션 - 나타나이프 상위호환 칼이에요.

파팽 6강 - 초반 칼중 가장 안전하게 긴 리치로 B모드 범위 공격을 하면서 저 멀리 날려버리는 칼이에요. A모드 죽빵은 초반 스페셜 리스트 변이가 있을때 확살키거나 몰래 뒷통수 갈기면 무시무시한 DPS를 갖고 있어서 사르르 녹여요. 

수류탄

HE 수류탄 - 300원밖에 안하니 꼭 사두세요!

M24 수류탄 - HE 수류탄보다 더 멀리 던질 수 있는 수류탄이에요. 

화염 수류탄 - 직접 입히는 피해량은 낮지만 화염 도트 데미지 500을 묻힐 수 있는 수류탄.

-2레벨 무기-

MG3 - 강화를 통해 더 강해질 수 있고 숙통 정리를 잘 해줄 수 있는 기관총이에요. 

레일 버스터 - 20발 밖에 안되지만 그 20발 동안 높은 피해량으로 레벨 폭업을 노릴 수 있는 저격총이에요. 차징한 상태로 머리를 맞춘다면 1레벨업 거의 확정.

-3레벨 무기-

썬더볼트 6강 - 20발밖에 못 쏘던 레일 버스터에 비해 15발 더 쏠 수 있는 35발 저격총이에요. 

MP5 - 무난한 기관단총으로 좀비 한마리에게 머리만 갈기면 순식간에 녹여버릴 수 있어요.

-4레벨 무기- 

K3 - 150발을 탑재한 기관총이에요. 연사1강이 붙는다면 MG3보다 더 높은 피해량을 가진 총.

배틀 PP-Bizon - MP5에 비해 64발로 훨씬 오랫동안 발사하기 때문에 1탄창 피해량이 MP5에 비해 높아요. 머리만 갈긴다면 생각보다 강한 피해량으로 녹여버리는 짧고 굵은 기관단총.

THANATOS-7 - 기본 A모드 데미지도 준수하고 B모드 칼날을 다 맞아주는 환경이라면 사르르 녹여버릴 수 있는 기관총이에요. 

권총 

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 우클릭을 2발씩 끊어서 쏘면 명중률이 100%에 가까운 기적의 권총. 경직도 강력해서 좀비가 우클릭 한대만 맞아도 오랫동안 굳어요.

-5레벨 무기-

CHAGER-7 - 5레벨 최강 기관총이에요. 초반 숙통정리를 잘 해줄 수 있어요.

벤디타 6강 - 엄청난 깡딜을 가진 반자동 저격소총이에요. 맞아주는 족족 피가 순식간에 깎여나가기 때문에 무조건 피해야 할 정도로 위협적인 피해량을 갖고 있어요. 한대만 맞춰도 도트 데미지로 1천 데미지를 추가로 입히는 6레벨 최강 반 자동 저격소총.

권총 

M950 - 탄창이 기본 50발로 오랫동안 좀비를 묶어둘 수 있는 무기에요. 


SKULL-9 4강 - 넓은 범위를 타격하고 리치도 길고 연사력도 괜찮은 칼이에요. 

-6레벨 무기-

볼케이노 9강 - 머리를 갈기면 그 어떤 초반 좀젯 무기보다 초고속으로 녹여버리는 무기에요. 

뉴커먼 6강 - A모드 한발 쏴서 경직을 준뒤 우클릭 전탄 발사하면 폭딜을 넣는 기관단총. 탄환생성이 터지면 데미지가 그만큼 더 높게 떠요.

레비아탄 - 그냥 마우스 꾹 누른 A모드는 무난한 6레벨 장비무기지만 광클하면 DPS가 확 뛰어 올라가는 장비무기에요. 경직이 강력해서 숙통을 어느정도 방어 해줘요.

락 브레이커 - 6레벨때 쓰는 리퍼 하위호환 장비무기. 피해량은 리퍼 9강의 절반정도 나와요.

배틀 NEGEV NG7 - 플레임 잭해머처럼 깡딜로 밀어붙이는 기관총이에요. 무난한 성능을 갖고 있어요.

-8레벨 무기-

세이버리 9강 - 고속장전과 탄환 생성, 탄환 증식이 갖춰질 수록 강력해지는 반자동 저격소총이에요. 저 셋 변이가 없어도 자체 성능이 나쁘진 않아요.

에어버스터 - 8레벨때 들 수 있는 방어력 몰빵 장비무기에요. 피해량도 나름 잘 나오기 때문에 레벨업도 잘 되고 무시무시한 넉백을 갖고 있어서 초반 좀비 숙통을 그 어떤 총보다 방어 잘해요.  

혈적자6강 - A모드로 쓱 흝기만 해도 많이 아픈데 머리에 꽂혔다면 폭딜을 넣는 장비무기에요. 


THANATOS-9 - 좌클릭 공격이 360도 공격이라는 사기적인 기능이 달려있고 B모드 모드 변환을 해서 푹푹 찌르는 공격은 사거리가 엄청 길고 피해량도 높고 딜레이 없이 바로 찌를 수 있어서 긴급 상황에서 스컬9보다 훨씬 좋고 아예 스페셜 리스트가 있다면 몇초동안 학살병기가 될 수 있어요. 초반 숙통 치는 좀비나 기습 온 좀비에게 시전하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정리 가능! 

수류탄

Claymore Mine MDS - 설치해두고 우클릭만 해둬도 좀비가 알아서 밟아주기 때문에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수류탄이에요. 

-10레벨 무기-

브로드 디바인 5강 - 10레벨때 들기 가장 무난한 기관총인데, 숙통 방어를 잘해요. 

수류탄 

Bunker Buster LDS - 폭격을 쏘고 맞추기만 한다면 레벨 폭업이 가능해요. 거의 매 라운드 선착순 1명에게 주어지는 권한이니 빠르게 사용해보세요!

-12레벨 무기-

BALROG-XI - 마우스를 꾹 눌러서 4발을 쏘면 차징탄이 1발 채워지는데, 이걸 최대 7발까지 모아서 쏜다면 광범위로 좀비를 쓸어버릴 수 있어요. 레벨업 하기 좋은 샷건.

브릭피스 S1451 - A모드 피해량은 호신용이지만 B모드 전환을 해서 3연장 로켓포로 전환해서 3연발 공격을 날리면 광범위 스플래시 피해량을 입힐 수 있어요. 

-13레벨 무기-

헌터킬러 X-15 - A모드 피해량은 정말 호신용이지만 B모드를 키고 잘 맞추면 나름 킬을 많이 가져가는 총이에요. 

-14레벨 무기-

스턴 라이플 - A모드 피해량은 호신용 수준이지만 장전을 할때 나가는 전기 공격이 많이 아픈편이라 레벨업도 잘 되는 편이에요. 

스타 체이서 AR - 35발 소총으로 명중률이 뛰어나고 반동이 아예 없는 편이라 초보자도 쉽게 맞출 수 있고 1초마다 범위 공격을 하는 별탄이 나가서 안정적으로 레벨업이 가능한 소총이에요. 그냥 쏘는 A모드도 머리를 갈긴다면 많이 아프지만 탄환 변이가 좋지 않다면 1초마다 한 두발정도만 쏘는 식으로 사용하는걸 추천! 

리퍼 9강 - A모드 갈갈이 모드도 머리를 갈아버리면 위협적이지만 B모드 우클릭으로 계속 밀쳐내며 좀비를 저지하는 장비무기에요. 초반 숙통을 의외로 잘 막아주고 좋아요.

게이볼그 6강 - 좀비를 맞추자마자 우클릭을 눌러 터트리면 두배 피해량이 들어가는 '중첩폭'이라는 기술로 투사체를 잘 다룬다면 14레벨때 머리에 꽂아 없애버릴 수 있어요. 

흑룡포 6강 - A모드 피해량이 칼로 한대 후려친것과 비슷해서 동일 16레벨 블레이드 룬 브레이커와 조합하면 폭업이 가능한 장비무기에요. 


암토치 - 14레벨 최강 칼이에요. 좌클릭 한번 우클릭 두번을 하는 공격의 리치와 공격력이 강력하고 벽 너머 관통 공격이 되서 잘 다룬다면 레벨 폭업하는 칼

-16레벨 무기-


블레이드 룬 브레이커 - 16레벨 최강 칼이에요. 16~19레벨때 겨우겨우 버텨갈 수 있게 해줘요.

권총

데저트 이글 크림슨 헌터 9강 - 16레벨로 내려온 권총이에요. 

-18레벨 무기-

M4A1 다크나이트 9강 - 머리를 갈기면 사르르 녹여버리는 소총이에요. B모드를 쓰기 어려울땐 그냥 A모드 갈겨도 피해량이 잘 나오니 A모드를 주로 갈기면서 써도 킬 잘해요.

AK-47 팔라딘 9강 - A모드 피해량은 높은 편이고 B모드 넉백탄이 가니메데도 견제해주기 때문에 팀원을 위한 플레이를 하기 좋은 소총이에요. B모드 넉백탄의 피해량도 나쁘지 않아요.

매그넘 드릴 6강 - A모드는 볼케이노 9강, B모드는 리퍼 6강이라고 보시면 되는 총이에요. 재미용으로 들만해요. 

M32 MGL 베놈 - 범위 피해량을 입히는 유탄 발사기에요. 20레벨에서 18레벨로 내려왔어요.

스타체이서 SR -  별탄을 발사하는 저격총이에요. 20레벨에서 18레벨로 내려왔어요.

-19레벨 무기-

적룡포 6강 - 흑룡포 6강의 상위호환이에요. 20레벨에서 19레벨로 내려왔어요.

-끝-

-----------------------------------

20레벨 이상 무기는 나중에..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전미현님. 덕분에 카스들어갈때마다 한번씩 읽어보면서 들어가네요! Lv. 852그녀를잊는법 2021.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