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카스 온라인 가성비 아이템 모음!
2020.11.23 13:23 조회 : 4432
Lv. 627아름현이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이 공략은 좀비모드중 좀비 히어로에서 러윙이 날라다니는 판에 그나마 생존 할 수 있고 킬도 잘 먹으면서 가격도 싼 최고의 가성비 무기들만 모아봤어요! 해독기에 상시로 투입된 아이템만 다루었으니까 경매에 없는 아이템이 있을 수 있어요 주의.

-카스 온라인 가성비 아이템 모음!-




1. 초월 버프 시리즈 

무조건 챙겨야 하는 버프 총기지만 이 총들의 자체 성능도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

M4A1 다크 나이트 , AK-47 팔라딘 , SG552 라이칸 스로프 , AUG 가디언 , M249 피닉스.
다크나이트는 9강을 시키면 중상급 반자동 저격 소총 무기가 되고, AK-47 팔라딘은 9강이 되는 순간 환기구에서 최강이 되고, 라이칸 스로프는 6강을 시키면 다크나이트보단 구리지만 싼값에 6강으로 만들어 중급 반자동 저격 소총이 되어 사용 할 수 있어요.

그밖에도 AUG 가디언과 피닉스는 버프 이외에도 좀비 모드에서는 많이 약해 중하위권 무기지만 좀비 시나리오에선 강력한 보스 딜링 능력을 보여주고 강화를 하지 않아도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 가디언과 피닉스 두 무기는 각각 헌터킬러 X-90과 X-7의 상위호환 느낌이에요.


2. 경매 최고가 아이템 3총사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 M3 블랙 드래곤 ,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는 '이모션 패콤'을 할줄 안다면 엄청나게 강력한 A모드와 B모드, ABAAB 좌우좌좌우 공격을 통해 향연을 발동시켜 10초동안 360도 공격과 준수한 공격력을 가진 특수 기능이 존재하는 만능 칼!

M3 블랙 드래곤은 8발만 맞추면 용을 소환해 쉽게 킬을 가져갈 수 있고 샷건이라 8발 맞추는게 정말 쉬워 자주 용을 소환 가능해서 든든하고 안정적인 샷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는 '스왑샷'을 할줄 안다면 데미지도 높으면서 굉장히 빠른 연사력을 통해 어떤 좀비든 순식간에 없애버릴 수 있고 7발짜리 그물을 통해 좀비를 2초동안 묶어 아군과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주고 10발을 맞춘다면 백호를 소환하여 광역으로 쓸어버리는 최강 저격총!

이 셋은 가격이 엄청 비싸지만 그 만큼 성능이 좋으니 배신 당하지는 않을거에요.




3. 최고 가성비 강화 아이템들!

적룡포 , 파이슨 데스페라도, 혈적자,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이 가성비가 엄청난 아이템들은 9강도 아닌 6강만 만들어도 좋은 무기들이에요.

적룡포는 노강이여도 6강 대비 공격력 차이가 11500vs9500 50000vs45000 약 10~20% 차이밖에 나지 않아요. 강화가 안되있더라도 적룡표는 엄청난 가성비 아이템! 패밀리 창고에서 슬쩍 가져와서 쓴다면 듀팬슬 지무검급 차이로 사용 가능ㅋㅋㅋ 데미지 3강으로 만든다면 엄청 싼값에 쓸만한 무기를 얻는 셈.

파이슨 데스페라도는 노강이면 좀 구리지만 장탄수 말고 데미지만 강화한다면 넉백과 경직이 강력해져서 최고의 가성비 보조무기가 되어주는 무기! 혼자 돌아다니면서 쓰기엔 부적합 하지만 명당에서 누군가 보이드나 건슬을 쓰고 있을때 데페를 쏴준다면 엄청난 어시스트 가능! 특히 가니메데,헤비도 밀쳐버리는 강력한 넉백을 갖게 되니 에임만 좋으면 충분히 쓸만한 가성비 보조무기.

혈적자는 장탄수 강화를 사실상 할 필요 없고, 데미지만 3강 찍는다면 분노를 전혀 채워주지 않는 혈적자의 특이한 특성상 물몸 일반 좀비의 머리에 씌워지면 무조건 헤드샷으로 1킬 가져가는 강약약강 무기 탄생. 특히 강하고 튼튼한 탱커 좀비에게 강한 데페랑 시너지가 최고!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는 무조건 6강을 찍어야 하지만, 6강만 찍는다면 듀팬슬 부럽지 않은 최강의 가성비 아이템으로 변신.

가성비 강화 아이템들의 공통점은 잘 다루면 진짜 사기지만 잘 다루려면 숙련도가 필요하다는게 최고 단점! 적룡포는 타이밍에 맞춰 비모드를 써주고 가까이 가면 갈수록 피해량이 높은 구조라 거리 조절을 잘해야하고 데페는 에임이 구리면 쓰레기고 혈적자도 투사체를 잘 다루지 못한다면 답답하기만 하고 워해머는 경직이 없고 넉백만 있어서 조금이라도 못 다루면 바로 사망.



4. 최강 가성비 파츠 무기들!
헌터 킬러 X-12 , 스타라이트 롤링 슈터 , 미라클 프리즘 소드 +헌터 킬러 X-90 5강!

헌터 킬러 X-12는 건부스트 파츠 5티어만 장착해줘도 이미 상급 이상이고 건부스트 파츠 6티어를 장착한다면 최상급 무기로 변신. 

스타라이트 롤링 슈터는 우클릭으로 기를 모아 5단계를 충전하고 쏘면 직격시 헤드샷 데미지를 무조건 입히는 엄청난 한방 데미지를 가진 무서운 무기.

미라클 프리즘 소드는 파츠 안 달아도 쓸만한 칼이지만 나이프 리치업을 단다면 듀팬슬보다 사기인 광역 슬로우 효과와 강력한 일격+듀팬슬도 못하는 헤비 상대도 가능! 만약 좀비 라이즈 모드를 할때는 드노바보다 사기인게 뱀피릭이 달려서 파천화룡포와 보이드 조합을 끼면 피충을 못해 죽기 쉽상인데 프리즘으로 피충 가능해서 좀비 라이즈 한정 조합 효과가 드노바보다 사기인 에픽 레전드 칼.

헌샷과 프리즘 소드는 좀비모드에서 자주 금지당할 정도로 사기 무기들이니 이 두개를 해독기에서 뽑았다면 최강 가성비 파츠 무기를 얻은 것이라 행복하게 카스 가능해요.

++헌터킬러 X-90을 5강 한뒤 건부6을 단다면 최강 가성비니 무조건 5강으로 만드세요!



5. 어쩔 수 없이 써야하지만 나름 쓸만한 4번칸 수류탄 무기!

Claymore Mine MDS , Bunker Buster LTD

Claymore Mind MDS는 설치 후 우클릭을 통해 좀비가 범위 안에 들어오면 자동으로 터져 나쁘지 않은 피해량과 강력한 넉백을 주는 보급형 트리니티 1발. 또는 인간일때 자폭용으로 가장 좋은 수류탄(?). 자기 폭발에 휘말리면 거의 3000~4000의 피해를 입어 사망하니 주의하세요. 전방은 광역이지만 후방은 사거리가 짧고 좀폭에 지가 알아서 터질수 있다는 단점 존재해서 깔자마자 좀폭 맞으면 폭사 할 수도 있어요..

Bunker Buster LTD 

마우스로 폭격 위치를 조정해 상당히 강력한 폭격 지원을 할 수 있는 무기! 한번 마우스를 클릭하면 줌이 되어 폭격 시작점이 지정되고 이후 타이머가 끝났을때 마우스가 있던 방향으로 폭격하는 시스템이니 폭격 할때 자신의 방향에 마우스를 두면 폭격 맞고 죽을수도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덤으로 이 무기는 모든 유저와 쿨타임을 공유하고 자기 개인 쿨타임도 있어서 많이 사용 할 수 없는 무기라 크레모아가 더 나을수도 있어요. 

-------------

끝. 오직 해독기에 상시 투입된 것만 다루었고 시즌패스 무기는 다루지 않았어요.
경매가 열릴때마다 꼭 얻어야 하는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들을 얻어보세요~ 
 
추천 : 6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룬블6강도 6강무기좋지않음 Lv. 337면종남 2021.06.17
  • 오호 Lv. 472제네섹시트 202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