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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06 - 공격자에게 끌려가는 좀비(x,y축)
2020.08.08 08:40 조회 : 443
Lv. 95익스트림트롤 동물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button01 = Game.EntityBlock.Create({x=1,y=1,z=0}) --위치 (1,1,0)에 있는 버튼 정보를 받음

--공격 발생 시마다 작동
function Game.Rule:OnTakeDamage (victim, attacker, damage, weapontype, hitbox)
if victim.user.OnHit then victim.user.OnHit(victim, attacker, damage, weapontype, hitbox) end
end

--버튼 누르면 좀비 소환(위치 = x=10,y=10,z=2)

function button01:OnUse(player)
local monnexon Game.Monster:Create(201, {x=10,y=10,z=2})
monster.user.onnexon function (monster, attacker, damage, weapontype, hitbox)
local Attacker = attacker:ToPlayer() or nil
local Monnexon monster:ToMonster() or nil
if Attacker == nil then return end
if math.abs(attacker.position.x - Monster.position.x) >= 2 then
Monster.velocity = {x=(attacker.position.x - Monster.position.x) * 100, y=y,z=z}
end
if math.abs(attacker.position.y - Monster.position.y) >= 2 then
Monster.velocity = {x=x,y=(attacker.position.y - Monster.position.y) * 100,z=z}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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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3
  • 좀비가 걸어올 때는 velocity가 자동 초기화돼서 그런거같아요 Lv. 96익스트림트롤 2020.08.22
  • 좀비가 걸어오고 잇을때 공격 시 안끌려오고 경직 좀비가 제자리 공격 취하는 모션때 공격 시 끌려옴 좀비가 이동 공격 취하는 모션때 공격 시 안끌려옴 좀비가 피격 모션 취하고 있을 때 공격 시 끌려옴 Lv. 179익스트림버니합 2020.08.14
  • 오호 xy거리차이값 비율 계산해서 온업뎃으로 x+y * 비율하면 완전 자연스럽게 끌려가갯군뇨 버튼은 테스트용인가요 Lv. 175익스트림버니합 2020.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