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이벤트)[좀비라이즈] 리뷰및 팁.
2020.08.04 14:25 조회 : 1563
Lv. 182베르테르 방장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인간일때 주무기는 데미지가 좋거나 뱀피릭 파츠로 체력을 회복 할 수 있는 무기를 추천드립니다. 
바이러스를 잘 사용하면 근접무기로도 킬각이 잘 나오는 편이고, 신규유저에게는 미안하지만 최소 지무검 , 워햄6강 이상의 무기를 들어줘야 합니다.
무기 다음으로 중요한게 사기 충전을 대신해서 나온 바이러스, 이 바이러스 관리를 해야 높은 공격력 증가로 킬각을 잡고 쉽게 생존 할 수가 있습니다.  다시말에 바이러스를 활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플레이의 수준이 갈릴정도로 좀비라이즈 = 바이러스 관리 라 생각됩니다. 
무기가 없으면 생존도 안되며 킬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무기가 7~8할은 먹고 들어갑니다. 
여기서 좀비라이즈 에서 빛을 발하는 무기는 이번에 새로 나온 신규 에픽 권총인 보이드 어벤져가 대부분의 경직과 넉백을 무시하는 신규 좀비 타이런트를 묶을 수 있는데, 묶은 다음에 이 5만이 되는 좀비를 녹일때 듀팬슬 확살이나 파천화룡포 지뢰, 헬하운드와 같은 짧은 시간에 딜이 많이 들어가는 무기와 시너지가 엄청납니다. 
바이러스 사용으로 블로터 걸리시면 보이드 쓰세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7 8번키들을 옵션 -> 키보드 -> 좀비모드 스킬바 설정으로 F1 F2 등으로 손이 가기 쉬운 위치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살도 제대로 못키는 숏가락인 저한테는 꼭 바꿔주어야 하는 옵션입니다. 

신규 좀비 2가지를 써본 느낌을 적어보자면
- 타이런트 -
경직도 없고 넉백도 없다보니 뒤에서 칼맞아도 잘 모르고 있다가 죽으면 그때 알아차리는편.. 이속도 엄청 느려서 명당에서 변이해서 명당 공략말고는 거의 죽었음.. 그리고 강쥐 풀어서 공격가능 부분은 신선하고 좋았던것 같습니다. 
- 아라크네 -
거미줄 같은걸 치면 인간들에게 350정도의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이게 생각보다 세서 명당에서 이거 걸렸다면 꼭 깔아주고 죽으면 좋음. 그리고 또하나 스킬이 거미줄 같은걸 벽같은데 쏴서 그쪽으로 날아가는데 이걸 쓰면 보이드에 걸려도 탈출 할때가 있음;. 정말로 이 스킬을 사용할 때 헬하운드 등에 녹지 않는이상 끊기지 않아서 좋은듯. 앞에서 대주는것 보단 기습해서 감염시키는 재미를 주는 좀비.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