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이벤트)[좀비라이즈]
2020.07.26 21:23 조회 : 1819
Lv. 14여름에이겨바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십니까? 좀비라이즈에 대해 팁과 제가 경험했던 것을 가볍게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1. 일단 좀비라이즈는 굉장히 좀비한테 유리한 부분이 많습니다. 물론 인간도 유리한 부분이 많지만요.

2. 인간이 좀비 스킬을 쓸수있는 것에 굉장히 신비로웠습니다. 

3. 좀비는 아이템을 먹고 신규 좀비로 진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4. 신규좀비 능력이 굉장히 강력했습니다. 거미줄 스킬과, 일정돌파 . 

5. 좀비가 무한 부활을 할 수 있고 헤드샷을 당하면 일정시간 동안 있다가 부활이 이루어 집니다. 

자 이제 팁을 드리자면. 이번 신규 좀비는 2명의 좀비가 있는데 1.타이런트 2.이라크네

일단. 
1. 타이런트 좀비 굉장히 몸집도 크고 맷집이 굉장히 강력합니다. 일단 체력도 50000 이고. 스킬은 일정돌파,강아지 소환이 있습니다. 일정돌파는 일직선으로 총알을 막으면서 돌파하는 것입니다. 2. 강아지 소환은 좀비 시나리오에 나오는 강아지 좀비를 소환에 인간에게 공격을 하는 것 입니다.
일단 일정돌파를 피할려면 일직선 이탈리아 일직선 구간이나 더2 테러리스트 지점 일짇선 구간에서 막는건 굉장히 위험한 부분 입니다. 이 일정돌파를 피할려면 최대한 정면이 아닌 대각선 또는 뒤에서 공격 하는게 굉장히 유리합니다.  
강아지 소환 스킬은 이 또한 굉장히 인간 체력을 깍아 먹는 역활을 하는데 이부분은 강아지를 피할 수도 있지만 공격을 해서 잡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최대한 잡을려고 공격 하는게 우선입니다.

2.이라크네 좀비 거미 좀비(스파이더맨)
일단 스킬은 두가지로 
1.스파이더맨 처럼 높은 곳을 거미줄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2.스파이더맨 처럼 거미줄을 뽑으면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팅핑거)랑 스킬이 비슷함.
일단 이라크네 좀비 공격을 대비하기 위해 팁을 드리자면 일단 일정거리 높은 곳에 있거나 멀리 있어도 금방 상대 인간들한테 다가 갈 수 있으니 경계를 계속 해줘야 합니다.
좀비가 스킬을 쓰더라도 그가 올라오지 못하게 다가 오지 못하게 막아주는게 최대한 우선 입니다.
거미줄 뽑는 공격. 언제 어디서든 거미줄을 뽑을 수 있습니다. 피하기가 쉽지 않지만 거미줄을 뽑기 전에 최대한 공격을 가해 잡는게 최대한이라고 생각합니다. (보급상자) 계속 얻는게 좋음 체력적으로.

이제 인간팁이자면. 

일단 신규좀비에 맞서러면 그에 맞는 총과 어느정도 무빙이 필요합니다.

인간도 좀비 스킬을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유리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 각종 다양한 좀비 스킬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신규좀비 이라크네 같은 경우 물론 타이런트도 포함" 라이트닝 퓨리 " 총이 굉장히 유리하다고 봅니다. 스킬을 충전해 이리저리 하늘을 날면서 왔다 갔다 할 수 있으니 최적화 된 총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천화룡포, 궁니르 , 매런 , 등등  보이드 어벤저 (권총) 으로 스킬을 충전 한다음 좀비가 몰린곳에 스킬을 사용하여 자신의 주무기로 확인사살이나 강력한 스킬을 쏟아 붇는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각종 자신의 무빙 자신의 점프 버니합 등등으로 좀비로부터 살아남는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이상입니다

추천 : 5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굿굿 Lv. 413parisshine 2020.07.26
  • 진짜 꿀팁이네요 감사해요^^ Lv. 278한승태F 2020.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