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mTable = "0123456789abcdefghijklmnopqrstuvwxyz"
function Hex ( value ) --46655 이하의 10진 숫자를 36진수 문자열로!
if value == 0 then return "000"
elseif value <= 35 then return "00"..tostring(string.sub(NumTable,value+1,value+1))
elseif value <= 1295 then
local a = math.floor( value / 36)
local b = value % 36
if b == 0 then
return "0"..tostring(string.sub(NumTable,a+1,a+1)).."0"
elseif b <= 35 then
return "0"..tostring(string.sub(NumTable,a+1,a+1))..tostring(string.sub(NumTable,b+1,b+1))
end
elseif value <= 46655 then
local a = math.floor( value / 1296)
local b = value % 1296
if b == 0 then
return tostring(string.sub(NumTable,a+1,a+1)).."00"
elseif b <= 35 then
return tostring(string.sub(NumTable,a+1,a+1)).."0"..tostring(string.sub(NumTable,b+1,b+1))
elseif b<= 1295 then
local c = b % 36
local b = math.floor( b / 36 )
if c == 0 then
return tostring(string.sub(NumTable,a+1,a+1))..tostring(string.sub(NumTable,b+1,b+1)).."0"
elseif c <= 35 then
return tostring(string.sub(NumTable,a+1,a+1))..tostring(string.sub(NumTable,b+1,b+1))..tostring(string.sub(NumTable,c+1,c+1))
end
end
else return "zzz"
end
end
+추가로 지금 만드는 중인 라이트RPG에 컨텐츠 추가좀 해보려고 하는데
사냥터,던전 컨셉이나 번외 컨텐츠 이런게 있으면 좋겠다~ 하는것좀 적어주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