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피스하고 역할이 겹치는 데,
너무 차이가 심해 한 번 적어봄
스카-d
주력 딜링-유탄(10발)
딜링구조-일직선 유탄이 지나간 자리에 관통데미지를 주고
관통 데미지를 입은 좀비에게 추가 폭발데미지를 줌
딜링범위-유탄 일직선에 관통당한 좀비가 폭발해도 주변 스플x
브릭피스1451
주력딜링-미사일(9x4)
딜링구조-3발씩 3번 미사일 붓고 폭발데미지를 줌
딜링범위-표준 폭발물범위고, 3발이 거리를 두고 폭발해서
꽤 넓음
비교
1마리 데미지
유탄3발>=미사일 3번 발사(9발)
-관통 1200 폭발2800=<미사일 1발당 1100(3300)
-4000>=3300
헤드샷 적용여부
유탄-안됨
미사일-됨(머리에 맞으면 헤드샷데미지)
좀z기용레벨
스카-20(끝나고 한 22될듯)
브릭-18
좀z가격
스카-8000
브릭-4500
폭발범위
브릭>스카
누적딜(킬 및 좀z경험치수급)
브릭>스카
획득용이성(매물)
브릭>스카
전용변이
브릭-부스터
스카-일점돌파
추천파츠및 시너지
브릭-건부+아브->연사빠르고 넓은 폭발물이라 아머를 빠르게
깎아줘서 방어0 포격을 퍼부음
스카-건부+? 현재 파츠 효율적인건 크리 스피말곤 없는 듯
추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