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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변경, 팀 섞기, 모든 플레이어를 대테로, 모든 플레이어를 테러로
2020.05.04 07:35 조회 : 1168
Lv. 53익스트림버니합 CosyClimbing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game.lua <<<<<



SwapTeamPlayer = Game.EntityBlock:Create({x=0, y=0, z=0}) -- 본인 팀 변경하기 버튼 좌표
ScrambleSwapTeam = Game.EntityBlock:Create({x=0, y=0, z=0}) -- 팀 섞기 버튼 좌표(인원이 홀수면 대테가 우선시 된다.)
SwapTeamCT = Game.EntityBlock:Create({x=0, y=0, z=0}) -- 모든 플레이어 팀을 대테로 옮기는 버튼 좌표
SwapTeamTR = Game.EntityBlock:Create({x=0, y=0, z=0}) -- 모든 플레이어 팀을 테러로 옮기는 버튼 좌표

TEAM = {
Game.TEAM.CT,
Game.TEAM.TR
}

function AssignScrambleSwapTeam()

local list = {}
for i = 1, 24 do
list[i] = i
end
for i = 1, 24 do
local n = math.random(1, 24)
local temp = list[n]
list[n] = list[i]
list[i] = temp
end
local SetTeam = 1
for i = 1, 24 do
local index = list[i]
local player = Game.Player.Create(index)
if player ~= nil then
player.team = TEAM[SetTeam]
-- player:Respawn() -- 팀 변경 후 플레이어를 스폰 위치로 되돌리는 함수, 무기가 제거된다.
if SetTeam == 1 then
SetTeam = 2
else
SetTeam = 1
end
end
end
end

function ScrambleSwapTeam:OnUse(player)
AssignScrambleSwapTeam()
end


function SwapTeamPlayer:OnUse(player)
if player.team == Game.TEAM.CT then
player.team = Game.TEAM.TR
else
player.team = Game.TEAM.CT
end
-- player:Respawn() -- 팀 변경 후 플레이어를 스폰 위치로 되돌리는 함수, 무기가 제거된다.
end

function SwapTeamCT:OnUse(player)
for i = 1, 24 do
local players = Game.Player.Create(i)
if players ~= nil then
players.team = Game.TEAM.CT
-- players:Respawn() -- 팀 변경 후 플레이어를 스폰 위치로 되돌리는 함수, 무기가 제거된다.
end
end
end

function SwapTeamTR:OnUse(player)
for i = 1, 24 do
local players = Game.Player.Create(i)
if players ~= nil then
players.team = Game.TEAM.TR
-- players:Respawn() -- 팀 변경 후 플레이어를 스폰 위치로 되돌리는 함수, 무기가 제거된다.
end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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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
  • 감사합니다 Lv. 17PlayerScore 2020.05.04
  • 개멋져 Lv. 426Depth 2020.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