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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전) 총알류 기본 데미지 계산 스크립트
2020.04.24 14:32 조회 : 2788
Lv. 260토게피 Mellifluous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Game.lua

function returntruedamage(hitbox)
    if hitbox == Game.HITBOX.HEAD then
        return (1/4)
    elseif hitbox == Game.HITBOX.STOMACH then
        return (1/1.3)
    elseif hitbox == Game.HITBOX.LEFTLEG or hitbox == Game.HITBOX.RIGHTLEG then
        return (1/0.75)
    else return 1 end
end


OnPlayerAttack 혹은 OnTakeDamage
와 같은 hitbox 를포함하고 있는 콜백에서 이 함수를 사용하면 원래 데미지를 계산할 수 있음
정확히는 피격부위별 가중치를 제거하는 용도이긴 하지만...

예를 들어

    ...
    damage = math.floor(damage * returntruedamage(hitbox))
    return damage
    ...
end

이렇게 하면 머리를 맞든 다리를 맞든 똑같은 피가 까이게 됨


다만 이건 총알을 쓰는 무기들에게만 포함됨.
수류탄과 같은 광역데미지는 가슴 피격 판정이 나므로 쓸 수가 없음
칼은 실험 안해봤으니 실험해보면 좋겠음 ㅋㅋ





추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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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3
  • ㅋㅋ 사실 그냥 히트박스에 따라서 다른 값을 출력한다는것 Lv. 260토게피 2020.04.24
  • 이렇게 설명해놓으니까 어떻게 굴러가는지 대충은 이해가 될것같기도...는 개뿔 Lv. 424Depth 2020.04.24
  • 춫천 Lv. 45익스트림버니합 2020.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