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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심해서 만들어본 목숨 3개 스크립트
2020.04.04 12:55 조회 : 673
Lv. 24익스트림버니합 CosyClimbing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game.lua <<





Game.Rule.respawnable = false

Playerlife = {}
for i = 1,24 do
Playerlife[i] = Game.SyncValue.Create(string.for/mat('Playerlife.%i', i))
end

function Game.Rule:OnPlayerJoiningSpawn(player)
player.user.life = 3
Playerlife[player.index].value = player.user.life
end

function Game.Rule:OnPlayerKilled(victim, killer, weapontype, hitbox)
if victim.user.life > 0 then
victim:Respawn()
end
victim.user.life = victim.user.life - 1
Playerlife[victim.index].value = victim.user.life
end



-----------------------

ui.lua <<




Playerlife = UI.SyncValue.Create(string.for/mat("Playerlife.%i", UI.PlayerIndex()))

Life = UI.Text.Create()
Life:Set({font="large", align="left", x=30, y=30, width=300, height=50, r=255,g=30,b=30})

function Playerlife:OnSync()
if self.value == 3 then
Life:Set({text="Life:♥♥♥"})
elseif self.value == 2 then
Life:Set({text="Life:♥♥"})
elseif self.value == 1 then
Life:Set({text="Life:♥"})
else
Life:Set({text="Life:"})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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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4
  • 와우 Lv. 467아존느덥다 2020.06.13
  • 장풍맵 스크립트 좀 알려주시면, 만들어보고 싶네요. Lv. 226꽁떡소녀 2020.04.05
  • 네 반복문으로 싱크밸류 24개 생성하고 ui에서는 자기 인덱스에 맞는 싱크밸류만 받아요 Lv. 24익스트림버니합 2020.04.05
  • Game.lua 에서 for문이 어떤 역할을 하는거죠? 플레이어 라이프 수를 담은 싱크밸류를 24개 생성하는 건가요? Lv. 248토게피 2020.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