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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T 간단한 무기스폰 스크립트 사용방법
2019.11.17 02:03 조회 : 3155
Lv. 43익스트림트롤 RedSiren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우선 이번에 시나리오T 모드 업데이트를 위해 새로 추가된 기능 중에

특정 위치에 무기를 스폰시키는 방법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 겁니다.

사용은 하고 싶은데 아직 사용법을 잘 모르신 분들을 위해 짤막하게 적어놓겠습니다.

다른 기능은 모두 제쳐두고, 오직 '무기 생성, 위치설정'만을 위해서 필요한 스크립트를

숫자 주석을 붙여서 설명하겠습니다. 엄청 짧아요.

사용 방법은

>>버튼 A를 사용했을 때 특정 무기를, 특정 위치에 생성하는 것.

입니다.


1.game.lua

button1 = Game.EntityBlock.Create({x=1, y=2, z=3}) -- x,y,z값은 버튼을 설치한 위치

function button1:OnUse(player) -- x,y,z좌표가 3,2,1인 위치에 USP45를 생성
    local weapon = Game.Weapon.CreateAndDrop(Common.WEAPON.USP45, {x = 3, y = 2, z = 1})
end


2.Common.lua
Common.UseWeaponInven(true) -- 무기 인벤토리 기능 사용. -- 이게 있어야 Game.Weapon.CreateAndDrop 함수가 제대로 작동이 됩니다.


3. project.lua
{
    "game": ["common.lua", "game.lua"],
    "ui": ["common.lua", "ui.lua"]
}


>>이렇게 설정하고, 스크립트 테스트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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