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무과금유저 꿀팁
2018.07.12 14:57 조회 : 3121
Lv. 71빨간헤비 헤비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일단 글쓰기 전에 한 마디 하겠다.(부캐 양산 자체가 서버 유지라는 점^^)
넥슨이라는 게임 자체는 한번도 안지를 수가 없다.(fact)
위 점을 고려하고 넥슨에 있는 게임을 하셈.

1.마일리지.
카스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다.
과거에 skull9 청룡도 해머 그런 첸샷종류가 필수였던 것처럼 똑같은 이치다.
경매가 지금 한 7번 나왔나? 하튼 그런것처럼 경매 자체가 무과금 유저들에게
필수 목록인 것이다. 그래서 구입할 물건들을 소개한다.(좀비기준)

(1).다크나이트-라이칸스로프: 이 두개 자체가 버프용이고 필수임.

(2).팔라딘:가끔 좁은곳에서 팔라딘 3명 10유저 부럽지 않다.

(3).m950(8강기준):무과금 유저 기준에서 데페 크림슨8강은 그림의 떡임.

(4).근접무기같은 경우 예전에 했던 사람이라면 제이의 단검이나 타나토스9라도 얻으라고 하겠지만 안되면 경매로 룬 블레이드 소드 노강이라도 사놓자.

(5)폭탄같은 경우 솔직히 거기서 거기임. 그래서 크레모아가 만약 경매에 나온다면 꼭 사셈. 남 좀비 킬 주기전에 내가 죽는다. 그런 마인드면 쉬는 것도 있고 좋지 않을까?

2. 좀비 시나리오
일단 어려움9가 하루에 한 번 상자를 지급하는데 그냥 들어가서 유저들 하는거 보고 따라해주면 끝나고 보상도 받고 좋다. 나같은 경우 강화재료 15개 받곤 했는데 가격으로 따지면 15x500:7500원을 버는 샘이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직접 선택하길.

3. 일일보상 활용.
임무 들어가면 나오는 퀘스트같은 임무들 보인다. 그런거 심심치않게 하다보면 보상도 받고 훈장작도 하고 일석이조다.

4. 이벤트 활용.
카스 운영진들이 내놓는 이벤트를 잘 참여하다보면 가끔 캐시도 받고 이득되는 점이 많다. 그래서 꼭 활용하길 바란다.(지금 스튜디오 모드 이벤트처럼 말이다. 난 귀찮지만 혹시 모른다. 상금 주인공 될지?)

끝으로...
그냥 현실에서 친구들이랑 가위바위보로 아이스크림 내기같은 거 하는게 카온보다 훨 꿀잼이다. Fact ㅂㅂㅂㄱ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Lv. 63모바일에서 등록윽아아아아아아악 2018.07.13